점점 증가하는 해외폰 구매대행 서비스 이용자

 최근 국내에서 출시하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이 4G(LTE)를 채택하면서 해당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커버리지가 생활권이 아닌 분들의 경우 해외에서 출시한 동일한 기종의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갤럭시 노트, 곧 출시될 갤럭시탭 7.7 등을 꼽을 수 있을 겁니다. 이런 네트워크에 의한 측면이 아니더라도 앞으로는 이렇듯 해외에서 출시된 제품을 구매대행하여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더 늘어날 것 입니다. 왜냐하면 다가오는 5월부터 블랙리스트 제도가 시작되면서 국내에는 미출시된 폰이더라도 개통이 간편해지기 때문입니다.

 현 시점에도 해외판 스마트폰 등 전자제품을 구매대행 서비스를 통해 구입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하지만, 이전에 다른 포스팅을 통해 이야기한 적도 있지만 여전히 구매대행 사이트는 뭔가 두려운 서비스이고, 얼리어덥터 등 특정 분야의 사람들만 애용하는 사이트로 잘못 알려지는 부분이 있더군요.


 그래서 본문에서는 해외에서 출시되서 판매되고 있는 스마트폰(휴대폰), 태블릿, 컴퓨터 관련 제품,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대행 할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워낙에 유명하고 잘 알려진 서비스라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바로 '익스펜시스(Expansys)' 가 그것입니다.

스마트폰 등 해외 제품 구매대행 서비스, Expansys Korea

 아마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일전에 제가 구매대행 방법과 관련해서 타 서비스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지난 1월부터인가 해서 해당 서비스에서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면서 지금은 아예 서비스를 중지한 상태인 듯 하더군요.

 이에 추천할만한 다른 구매대행 사이트를 알려달라고 질문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하여, 세계 각국에 지사가 있으면서 매니아들에게 오래전부터 인기를 모았던 서비스인 익스펜시스(Expansys)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우선, 근래에 들어 익스펜시스를 알게되거나 이용하는 분들은 해외 스마트폰 구매대행 방법을 알아보다가 이 서비스를 접한 경우가 대부분일텐데요. 최신 제품은 물론이고 특화된 기기들에 대해서도 구매대행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등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들은 물론이고 블랙베리 포르쉐 디자인 P9981 과 같은 특화된 제품들도 구매대행이 이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담이지만 블랙베리 포르쉐 디자인 P9981 은 가격대가 어마어마하죠? ^^;;;


▼ 스마트폰 외에도 컴퓨터 관련 제품들, 태블릿PC, 카메라 및 관련 악세서리, 홈 시어터 시스템 및 미디어 플레이어 등 다양한 제품들까지도 구매대행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 그 외에도 홈페이지 메뉴 구성을 살펴보면 새롭게 출시되어 판매되는 제품,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해외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는데도 유용한 부분이 있더군요.


 이런 부분들 외에도 개인적으로 익스펜시스(Expansys) 서비스가 나름 믿을만하면서 활용성 높다고 생각되는 이유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12년간의 온라인판매 경험
2) 구매대행 서비스 중 최신상품을 가장 먼저 확보하는 편
3) 고객센터지원 (A/S와 교환 및 환불가능)
  * 보통 기타 해외업체 및 구매대행업체는 거의 교환 및 환불 불가능
4) 전 세계 46개국에 익스펜시스 지사가 있으며 매니아층으로부터 인기가 좋음.
5) 국제택배업체 페덱스(Fedex)를 이용해서 빠르고 안전하게 주문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음.
6) 물량을 충분히 확보해놔서 품절이 잘 안됨.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다양한 측면에서 장점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가 익스펜시스인데요. 특히, 3번 항목에 있는 A/S 와 교환 및 환불과 관련해서는 최근 아래와 같은 공지를 발표함으로써 관련 정책을 가다듬는 모습도 보여주네요 [출처]

* 구매후 2주안 접수건에 한해 초기불량 판정이 제품은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 2주가 지난 물품에 대해서는 3개월간 무상수리를 보장해 드립니다.
  ( 무상수리 초기불량 판정이  안되는 경우 )
    - 스크린 및 LCD 깨짐
    - 액체로 인한 손상
    - 사고 및 부주의로 인한 손상
    - 어플리케이션 및 펌웨어로 인한 손상
    - 3개 미만의 픽셀 결함  
* 교환과 환불은 초기불량으로 판정난 제품에 한해 2번까지 가능
  ( 3회 교환 환불을  원하실 때에는 부가세 환급이 어려우며, 수리만 가능합니다.)      
* eXpansys Korea 에서는  3개월안에 무상수리와 초기 불량 건에 관해
  배송비 포함 전액 수리비 모두 보장하고 있으며,
  3개월이 지난 후에는 유상수리로 전환이 되십니다.
  제품 자체의 World Wide Warranty 또한 동시에 고객님께서 보장 받으실 수 있지만,
  World Wide Warranty 는 브랜드 제조 국가로 직접 보내셔야지만 가능하십니다.
  Ex) 한국 브랜드 Samsung 같은 경우, 국내 구미공장으로 보내시면
      1년 World Wide Warranty를 보장받으실수 있으십니다.

 구매대행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가장 민감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A/S 와 교환 및 환불에 대한 부분일텐데요. 아마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공감하실 겁니다. 그런데, 위 내용에서 알 수 있듯이 고객관리에서도 많이 신경을 쓰는 모습이 보인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 또한, 개인적으로 익스펜시스(Expansys)를 자주 찾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제품 구입을 위한 부분도 있지만 해외 출시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카페를 통해 공유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단말기 등에 대한 정보는 물론이고 각 기기들을 활용하는데 있어서의 팁 등도 사용자들이 직접 소개하고 공유하다보니, 은근히 참고할만한 유용한 내용들이 많더군요.


▼ 더불어, 카페를 잘 살펴보면 주요 제품들에 대한 특가 판매 소식도 발빠르게 접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7.7, 프라다 3.0, 블랙베리 볼드 9970, 갤럭시S2 핑크, 차차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한 공구가 진행되는 듯 하더군요.


 지금까지 해외 스마트폰 등 해외 출시 제품들을 구매대행할 수 있는 서비스인 익스펜시스(Expansys)에 대해 소개를 해 드렸는데요.

 국내에는 미출시된 제품이라던지 동일한 제품이지만 스펙에서 차이가 나는 해외 제품 등을 구매대행으로 구입하려고 관련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구하는 분들이라면 익스펜시스(Expansys) 사이트를 살펴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더불어 카페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팁 등 정보들도 제품을 구입하고 활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테구요.

 > EXPANSYS KOREA 홈페이지 : http://www.expansys.co.kr/
 > EXPANSYS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expansyskr

 혹시 익스펜시스 코리아 홈페이지나 앞서 말씀드린 카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올려두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