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3 이벤트 초청장, 3월 7일 발표 확정!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애플의 '아이패드3(iPad3)' 발표날이 드디어 확정(관련내용)된 듯 합니다. 지금까지 많은 루머에서 전해졌던 것처럼 현지시각으로 3월 7일 오전 10시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3월 8일 새벽 3시부터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겠네요. 새벽 시간에 발표가 되긴 하지만 아이폰 및 기존의 아이패드 등의 발표 때와 마찬가지로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관련 내용을 살펴보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초창장에 보면 "We have something you really have to see. And touch" 라는 문구가 들어 있는데요. 기즈모도에 이 문구를 비롯하여 해당 이벤트 초청장을 분석한 내용(관련내용)이 소개되면서 아이패드3 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3, 레티나 디스플레이 채택하고 홈 버튼 제거했다?!

 위에서 출처 링크를 남기기도 했지만 과연 무슨 내용이길래 이렇듯 관심과 궁금증이 더 커졌을까요?

 지금까지 여러 루머들에서 언급되었던  것처럼 아이패드3 가 '레티나 디스플레이' 를 탑재한 것으로 보인다는 내용도 그렇지만, 아이패드 하단에 위치하던 '홈 버튼' 이 사라진 것으로 보인다는 내용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아래에서 소개하는 이미지들은 기즈모도(GIZMODO)에 소개된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한 것임을 밝힙니다 [이미지 출처]


▼ 좌측은 아이패드3, 우측은 아이패드2 의 캘린더 아이콘 모습인데요. 아이패드3 가 더 고해상도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으로, 홈 버튼 제거와 관련된 부분입니다. 이미지에서 화살표들이 뭘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다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화살표 끝에서 지정하고 있는 물방울 형태들을 잘 살펴보세요.



 아래쪽에 물음표가 의미하는 것은 뭔지 다들 짐작하셨을 겁니다. 바로 홈버튼이 사라진 것으로 보인다는 건데요.

 물방울 배치나 아이콘 간격 등을 보면 아이패드3 와 아이패드2 모두 세로 모드의 동일한 정렬 상태임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상태에서 초대장 이미지에 홈 버튼이 담겨있지 않은 것으로 봐서는 아이패드3 은 홈 버튼이 사라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물론, 정확한 것은 발표 당일 아이패드3 가 공개되어 봐야 알겠지만 벌써부터 '홈 버튼이 있는 것이 더 좋다',  '없어지는 것을 환영한다' 등의 의견들이 많네요. 물리적인 버튼이 사라지고 갤럭시 넥서스 등에서처럼 터치 버튼으로 변경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즈모도의 판단이 맞다면 과연 어떤 식으로 변화가 될지 궁금해 집니다. 또한, 최근 아이패드3 는 기존 아이패드에 비해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는 내용들이 전해지던데 실제로 가격이 어느 정도일지도 상당히 궁금하네요.

 더불어, 저 뿐만 아니라 한국인들 입장에서는 과연 아이패드3 가 몇번째 출시국에 포함되어 한국에 출시될지도 주목되는 부분이라 할 수 있겠네요. 욕심으로는 1차 출시국이 되면 좋겠지만 정황상 그렇지는 않을 것 같고.. 아무튼 3월 8일 새벽이 기다려집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BlogIcon 밋첼™ 2012.02.29 08:25 신고

    아이패드에 대한 욕심이 생겨서 구매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곧 아이패드 3가 나온다고 하여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3월 8일... 공개가 된다고 하여 바로 판매가 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그 공개가 무척 기다려집니다^^

    2월의 마지막 하루.. 행복으로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 BlogIcon 아크몬드 2012.02.29 10:57

    엄청 기대됩니다 ;)

  3. BlogIcon a87Blook 2012.03.02 16:14 신고

    저도 완전 엄청 매우 기대가 됩니다 ~^^

  4. BlogIcon TwinkleKira 2012.03.07 06:20

    두둥 이제 21시간도 안남았네요 기대됩니다~ ^^!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