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주상욱 광고 메이킹필름에 공개된 사용법

얼마전 불스원에서 출시한 '크리스탈 코트' 제품에 대한 후기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아마 제 블로그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관련 내용을 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당시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수시로 세차를 하며 차에 묻은 오염물질 등을 씻어내지 않는 이상 시간이 지나면 예전과 같은 광택이 잘 느껴지지 않죠?

그렇다 보니 전문가의 손을 빌어 유리막 코팅 등으로 차량을 관리하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아는데요. 불스원에서 선보인 '크리스탈 코트' 는 사용자가 직접 간단하게 이와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문자 그대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말이죠.

불스원에서는 해당 제품의 모델로 배우 주상욱을 발탁했다는 소식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그는 평소 자동차를 스스로 관리하는 것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하는데요. 과연 앞으로 관련 활동을 하며 얼마나 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할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각설하고, 이전에 크리스탈 코트에 대한 후기를 소개한 후 유입되는 방문자 통계를 보면 이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이 꽤 많은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당시에도 글을 통해 간단하게 소개를 드리긴 했지만 유튜브에 공개된 불스원 크리스탈코트 주상욱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보면 해당 제품의 사용법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평소 스스로 자동차를 관리하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크리스탈 코트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 영상을 보시면 나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리막 코팅을 한 것처럼 그리고 새차처럼 광택이 살아있는 차량 괸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 녀석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왁스코팅제에 비해 지속력이 좋아 때가 잘 타지 않고, 그 이후의 새차 과정 및 자동차 관리가 좀 더 수월해지는걸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