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딤코드 이벤트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마법천자문HD', 재미에 학습효과까지! 포스팅을 통해 아이패드용 어플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최근 아이패드2 출시와 맞물려 아이패드용 어플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도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마법천자문HD 어플 리딤코드 이벤트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이벤트 방법은 간단한데요. 본 포스팅에 비밀댓글로 이벤트 신청 문구와 함께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하여 5분께 리딤코드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LiveREX 블로그 펜페이지 : http://www.facebook.com/LiveREXpage

 위 링크는 페이스북에 있는 제 블로그 펜페이지인데요. 혹시 페이스북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위 펜페이지에 방문하시어 [좋아요(like)]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마법천자문HD 소개 [iTunes]

※ 마법천자문HD 가격 : $7.99

> 마법천자문HD 리뷰 : '마법천자문HD', 재미에 학습효과까지!

1. 마법천자문의 재미가 그대로! 디지털 마법천자문 학습만화
- 마법천자문을 고화질의 아이패드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책을 보며, 나오는 한자는 모두 내꺼!
- 마법천자문 책 속에 나오는 한자를 터치하면, 한자 필순 애니메이션을 보고, 직접 한자를 써 볼 수 있습니다. 한자를 잘 쓰면 놀라운 일도 벌어집니다.

3. 내가 직접 부리는 한자 마법!
- 마법천자문 책 속에 나오는 한자 쓰기 활동을 마치면, 해당 한자의 한자 마법이 발동됩니다.

4. 마법천자문 한자 연습장이 쏙! 학습 능력 쑥!
- 디지털 마법천자문 어플리케이션 속에는 마법천자문 한자연습장도 들어있습니다. 한자 공부에 가장 효과적인 반복학습을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한자 연습장이 도와드립니다.

5. 언제 어디서나 펼쳐 보고, 놀 수 있는 디지털 마법천자문 한자카드!
- 디지털 마법천자문 한자카드 20장으로 한자를 복습하고, 재미있는 한자 맞추기 놀이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마감되었습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