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픽셀3 XL 유출, 트리플 카메라 탑재하나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그 중에서도 ‘순정’을 고집하며 추후 사후지원까지 부족함 없이 누리고 싶어하는 분들이라면 구글 ‘픽셀’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실 거라 생각됩니다. 지금껏 국내에서 정식으로 만나볼 수는 없었지만 적지 않은 이들이 관련 제품군을 구해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픽셀 3 XL 예상 렌더링 (이미지 : 유튜브)

올 가을 무렵이면, 3세대라 할 수 있는 최신작이 새롭게 출시가 될 것으로 알려져 있죠? 종전과 같은 흐름을 이어간다 했을 때 ‘픽셀3’와 ‘픽셀3 XL’이 시장에 나올 텐데… 이 가운데 후자 쪽에 주목하는 분들이라면 꽤 흥미를 가질만한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0일(현지시간), WccfTech는 구글 픽셀3 XL이 유출된 영상을 소개하며 해당 기기가 갖는 특징 몇 가지를 짚었는데요.

우선, 화면 크기부터 말하면 해당 디바이스는 6.7인치 디스플레이에 QHD+ 해상도를 가진다 합니다. 이는 전작이라 할 수 있는 픽셀2 XL 대비 0.7인치 더 커지는 크기인데요. 큰 화면에 대한 니즈가 큰 분들에게는 꽤나 반가운 지점이 아닐까 판단되네요.

언제부턴가 스마트폰 스펙에서 중요하게 언급되는 것이 바로 ‘배터리’죠. 픽셀3 XL은 3430mAh 용량이 장착된다고 합니다.

배터리 수명이 무조건 용량과 비례하는 것은 아니라 하지만 이는 전작과 비교했을 때 오히려 용량을 줄인 것인데, 만약 이 내용이 그대로 적용된다면 실사용시 어떤 결과를 보일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픽셀 시리즈에서 무엇보다 주목받는 것이 ‘카메라’죠. 픽셀3 XL은 전면에 트피플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통해 좀 더 향상된 얼굴 인식 또는 보케 효과 등이 기대된다 WccfTech는 말하고 있네요.

한편, 이 밖에도 해당 모델은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안드로이드 9.0 파이 탑재, 4GB 램과 64GB 저장공간이 기본으로 제공될 것으로 점쳐지고 있는데요. 옵션에 따라 6GB 램과 128GB 저장공간도 출시될 듯 싶네요.

 

구글 픽셀3 XL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영상도 함께 참고해 보세요.


 Source wccftech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