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특별할인 가격 노려보자

그 전작이 보였던 이슈 때문이겠죠. 갤럭시노트8은 미국에서 공개됨과 동시에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그 만큼 팬덤이 큰 녀석임을 알 수 있는 대목인데요. 해당 모델의 경우 필기 빈도가 높은 이들에게 유용함을 갖게 하는 S펜을 포함해 지금에 보면 그 선택이 꽤 현명했다 말할 수 있는, 카메라 집중적으로 공을 들이며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이미 아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 녀석은 당시 출시된 시리즈 가운데 가장 큰 6.3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을 가지며 큰 스크린에 대한 니즈가 큰 분들에게 더더욱 호응을 얻은 바 있었죠?

지금은 나름 익숙하다지만 18.5:9 화면비를 통해 좀 더 시원시원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고 말이죠.

요즘은 크게 주목을 받고 있지 않지만, 멀티태스킹을 강화하고자 하던 노력도 엿보였습니다. 엣지 패널을 적극 활용한 앱 페어를 통해 자주 이용하는 앱 2개를 멀티 윈도우로 바로 활용할 수 있던 점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큰 화면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한 시도를 했다 할 수 있겠습니다.

그 외 노트8의 주요 스펙이 궁금하신 분들은, 삼성전자가 공식적으로 제공했던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글을 시작하며 말한 것처럼 S펜에 대한 향상점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GIF 파일, 흔히 말하는 움짤을 만들어 이용할 수 있는 재주 등이 더해졌거든요.

꺼진 화면에서 메모를 할 때 최대 100페이지까지 추가하며 노트를 정리할 수 있게 된 것도 개인적으로는 만족도가 높았던 지점입니다. 단말 뿐만 아니라 S펜까지도 IP68 등급 방수방진이 가능한 부분도 강점이라 할 테고요.

요즘처럼 영상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 카메라에 공을 들인건 꽤나 훌륭한 선택이었다 할 수 있을 텐데요. 갤노트8은 듀얼렌즈 모두에 손떨림보정(OIS)를 적용해 그 활용도를 배가시켰습니다.

사진 촬영시 퀄리티가 좋은 건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겠죠?

문득, 독일 출장 때 이 녀석을 들고 갔던 기억이 스치는데요. 출중한 샘플을 여럿 얻어 주변에 자랑 아닌 자랑을 했던건 안비밀 ^^;;

각설하고, 이처럼 여전히 강점이 많은 갤럭시노트8을 한정된 기회이긴 하지만 꽤나 할인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채널이 있더군요. 나름 자주 그 찬스가 찾아오는 듯 하긴 한데요.

기기 상태 자체는 흔히 말하는 S급에 준하는 수준으로 알려져 있는뎅, 이처럼 금전적으로 부담을 덜 수 있는 건 박스가 살짝 찌그러진 등 일부 패키지 이상에 따른 영향이라는 것이 서비스 측의 설명입니다.

아래는 이 덕분에 SKT, 64GB 모델 기준 번호이동시 요금을 알 수 있는 도표인데요.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여기를 참고하시면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여전히 인기가 많은 단말 가운데 하나인 갤럭시노트8. 이 녀석을 좀 더 저렴하게 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2018.06.09 16:16

    비밀댓글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