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J5 2017 준수한 스펙, 가격0원 기회

평소 중저가 모델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눈독 들여봤을 법한 녀석이 아닐까 싶습니다. 삼성전자가 선보인 갤럭시J 시리즈가 바로 그것인데요. 익히 알려드린 것처럼 플래그십 모델이 아님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110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을 정도라 하죠.

지난 여름 ‘갤럭시J5 2017’ 또한 이름 흐름과 무관하지 않은 모습입니다. 보급형임에도 삼성페이 등을 담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걸 보면 더더욱 말이죠.

해당 단말에 대한 리뷰는 지난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하고.

전작과 비교했을 때 배터리 용량이 다소 줄긴 했지만 그외에는 전반적으로 향상점을 보이는 갤럭시J5 2017의 스펙 또한 메리트를 높이는 포인트 가운데 하나로 꼽을 수 있을 겁니다. 관련해서는 아래 도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개인적으로는 탄탄한 만듦새와 ‘삼성페이’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유독 흥미롭게 다가왔는데요. 과거 보급형을 선택하는 이들이 아쉬움으로 말했던 모바일 결제 시스템에 대한 경험을 이 녀석에서는 빠짐 없이 가져갈 수 있다 보니 더더욱 매력되는 측면으로 말할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각설하고, 합리적인 선택에 부족함이 없는 갤럭시J5 2017. 해당 모델을 0원으로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105만명에 육박하는 회원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 스마트폰 커뮤니티인 ‘올댓폰’에서 관련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포털 등에서 정보를 살펴보면, 얼추 10만원대에 판매가 된다는 정보는 여럿 찾아볼 수 있는데요. 앞서 말한 것처럼 번호이동을 하는 경우 올댓폰에서는 갤럭시J5 2017 모델을 0원이라는 가격 즉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모습입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색상은 물론 요금제, 용량과 무관하게 공짜로 구매가 가능하다 하는데요. SKT, KT 등 이통사에 대한 제약도 거의 없어 보이네요.

참고가 되실까 하여 SKT와 KT를 기준으로 번호이동시 요금 정보를 도표로 첨부해 드립니다.

단, 신규가입이나 기기변경시에는 조건에 약간 차이가 보이긴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 올댓폰 카페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어요~

이처럼 준수한 녀석을 공짜폰으로 득템할 수 있다는 점에 더해 다양한 선물이 주어지는 것도 눈길을 끕니다.

왕복 항공권과 렌트가 48시간 무료 등이 포함된 제주도 2인 무료 여행 기회, 보조배터리 / 넥밴드 / 블루투스 스피커 외 26종 사은품을 전원에게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까요. 게시글 반응을 보더라도 꽤나 이 모델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SKT 기준 신규가입으로 개통시에는 아래 보이는 것과 같은 디바이스를 증정 받을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돌체구스토에 눈길이... ^^;;

→ 올댓폰 커뮤니티 : 바로가기

공짜폰 재고도 많고 소위 사은품이 빵빵해 인기가 많다고 알려져 있는 올댓폰. 갤럭시J5 2017 외 다른 모델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 원하는 기기가 있나 살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