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게임 주선 for kakao 프리뷰, 이수영 이슈?

몇번이고 말했던 것처럼 이제는 더 이상 해외에서 인기를 얻은 게임이 한국으로 들어오는게 낯설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 가능성을 검증받은 것이라 국내 런칭 일정이 잡히면 기대감을 표하는 경우가 더 많아졌는데요.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ko’ 또한 그 대표적인 서비스 가운데 하나라 하겠습니다. 이 녀석은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둔 바 있거든요.

터치 한번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는 자동 시스템, 빠른 성장, 액션성이 돋보이는 공격 모션과 스킬 등이 특징인 주선 for kakao.

이미 정보를 접한 분들도 많겠지만, 해당 게임은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 양이 홍보모델로 발탁되며 또 다른 의미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티징 영상(→ 참고)에도 포함된 OST, ‘묻는다(주선 for kakao OST)’에 가수 이수영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고요.

또 하나 흥미로운건, 주선 for kakao가 중국드라마 ‘청운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국내에도 적지 않은 팬이 있을 정도로 꽤 잘 알려진 무협 드라마죠. 원작(?)은 이미 끝났음에도 주선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청운지 결말의 뒷이야기가 게임에서 펼쳐지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참고로, 청운지는 어린 시절 청운문이라는 곳에 거둬진 주인공이 그곳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착한 이들을 돕고 나쁜 요괴들을 해치우면서 고난을 극복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과연 주선 for kakao에서는 어떻게 그 뒤가 펼쳐질지 궁금해지네요.

이와 같은 특징과 배경을 가진 주선 for kakao는 현재 →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데요. 귀속금화 200개, 김세정 조각 10개, 특급완벽부적 등이 지급받을 수 있네요.

위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 구글플레이와 카카오톡에서도 참여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풍성한 혜택이 담긴 내용도 여럿 눈에 띕니다. 갤럭시노트8과 빔프로젝트 등을 득템할 수 있는 동료 모집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공식카페 가입 후 게시판에 기대평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것도 있으니 빠짐없이 혜택을 누리도록 하세요~

끝으로, 아래는 김세정 양이 등장하는 최근 공개된 주선 CF 영상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감상해보세요.

 
 

아! 참고로, 공식 카페(→ 여기)에서는 김세정의 미공개 촬영컷도 있으니, 카페에도 한 번 방문해 보시길... ^^ ▼

또 하나의 기대작으로 평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주선 for kakao. 이 녀석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는 기회가 된다면 곧 다른 글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