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픽셀2, 픽셀2XL 디자인 가격 유출

다가오는 10월 4일(현지시간) 공개될 것이 유력시 되고 있는 구글 ‘픽셀2’와 ‘픽셀2 XL’. 전작의 경험에 비춰봤을 때 이 녀석들을 염두해 두고 계신 분들 많을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 가운데 작은 녀석은 HTC, 큰 녀석은 LG전자가 제조했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후자 즉 픽셀2 XL 모델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데요. 국내 출시 여부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해서 말이죠.

더버지를 비롯한 외신은 픽셀2와 픽셀2XL의 디자인 그리고 그 가격에 대한 정보가 유출되었다며 관련 내용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선, HTC가 제조한 픽셀2는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의 모델이 출시되며 64GB 모델이 649달러, 128GB 모델이 749달러로 책정되었다 하네요.

이와 함께 픽셀2 XL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컬러를 매칭해 조화를 준 것이 눈길을 끄는데요. 이 녀석은 좀 더 고가를 달립니다. 64GB 저장공간을 갖는 것이 849달러, 128GB는 94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라는 것이 그 주장입니다.

Droid Life reports that the Pixel 2 XL will start at $849 for 64GB of storage and bump up to $949 if you want 128GB. That latter price point brings Google right up against the $1,000 mark; after sales tax, there’s a good chance you’ll end up going over it.

한편, 구글 픽셀2 XL은 V30과 비슷한 스펙을 가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6인치 OLED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35 등이 대표되는데요. 이 밖에 어떤 차별화 된 요소가 포함되어 있을지 공식 발표를 기다려 봐야 할 것 같네요.

관련 소식이 전해진 뒤 온라인에서 반응은 대체로 그 가격에 아쉬움을 표하고 있는데요. 최근 공개된 아이폰X를 비롯하여 이제 막 시장에 나온 갤럭시노트8과 비교하면 다소 저렴한 수준인데, 과연 공개 및 출시 후 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지. 벌써부터 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Source The Verg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