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태그호이어 2번째 스마트워치 공개된다!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가 선보인 첫번째 스마트워치 ‘커넥티드’, 그 명성 덕분일까요.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지 10시간만에 완판(국내 기준)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린 바 있는데요. 그 후속이라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웨어 2.0을 탑재한 2번째 신형 스마트워치가 오는 3월 14일 공개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월, 태그호이어 CEO는 스위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5월 중 새로운 제품을 공개하려 한다 밝힌 바 있는데요. 이보다 약 2달 가까이 출시 시기가 빨라지며, 스마트워치 시장을 적극 공략하려는 의지가 엿보이는 모습입니다.

해당 소식은 태그호이어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전해졌는데요. 새로운 모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없지만, 지금까지 확산된 소문에 따르면 모듈을 통해 이용자가 스마트워치 혹은 전통 기계식 시계로 번갈아가며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this new model will feature GPS and NFC for Android Pay, along with better battery life, an improved display, a smaller variant for women or those with smaller wrists, and of course Android Wear 2.0 (9TO5Google)

뿐만 아니라, 새로운 태그호이어 커넥티드는 개선된 디스플레이, GPS, 더 나아진 배터리, 안드로이드 페이 등 새로운 기능도 여럿 지원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여성들이 쓰기에도 부담이 덜하도록 전작과는 다소 다른 디자인을 채택할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변화 속에서 가격은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 하네요.

앞서 언급했듯, 첫번째 모델 또한 고가였음에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점을 감안하면 곧 발표될 제품 또한 가격대가 그 흥행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3월 14일 세상에 나올 태그호이어의 새로운 스마트워치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차후 이 녀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다시금 정리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urce @TAG Heuer / via 9TO5Googl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