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신규월드 바토리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1세대 MMORPG, 14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서비스가 이뤄지고 있는 장수 게임. 이런 수식어로 불리는 유명한 녀석이 있습니다. 이미 짐작하고 계신 분들도 계실 듯 한데요. 이 게임이 서비스를 시작할 무렵에는 꽤 낯선 컨셉으로 더 주목을 받기도 했었죠? 바로 ‘다크에덴’이 그 주인공입니다.

긴 세월을 이어왔다면 그만큼 오래전부터 플레이하던 유저와 새롭게 시작하는 이 사이에 간극이 클 수 밖에 없죠. 이런 진입 장벽 탓에 마음이 있어도 지금까지는 다크에덴을 시작하는데 다소 부담이 있었던 것이 사실인데요.

지난 22일을 시작으로 진행된 점핑 신규 서버 ‘바토리’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노리면, 이런 부담을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서버 ‘바토리’ 사전등록을 통해 캐릭터명을 선점하는 유저에게 타버린 원본서 300개와 전장의 명예-골드 10개가 선물로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단지 이것만 가지고 혜택이라 말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죠? 다크에덴 신규월드 바토리에는 역대급 보상 등이 담겨져 있습니다. 크게 2가지 측면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나는 캐릭터를 생성하는 단계에서 3차 승직된 녀석을 구할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이에 추가적으로 지급되는 유물 장비도 있어 앞서 말한 것처럼 종전에 있던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사이의 격차를 줄이는데 제법 일조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네요.

이와 함께, 다크에덴에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PK인데요. 신규 서버에서는 이 또한 진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평소 다크에덴에 대한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던 분들이라면 이 하나하나가 얼마나 큰 혜택인지 쉽게 이해가 되시리라 생각되네요.

저 또한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다는 생각에, 바토리월드 캐릭터명 선점 프로모션에 바로 참여했는데요. 혹시 이를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은 →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아래는 다크에덴 홍보 영상 가운데 하나입니다. 이 녀석을 이해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온라인 최초로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 ‘다크에덴’은 다양한 전쟁 모드와 준수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성 등으로 2002년 이래로 지금까지도 코어한 유저들이 남아있을 만큼 매력적인 게임인데요. 그간 그 캐릭터 성장 등에 부담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신규월드에서 3차 승직 캐릭터로 이를 즐겨보심은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