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의 아임백쇼, 스카이 IM-100 제공 이벤트 눈길

평소 오후 시간대에 차량을 몰고 다니는 빈도가 높은 분들이라면 SBS 파워FM에서 진행하는 ‘두시탈출 컬투쇼’를 한번쯤은 접해보셨을 겁니다. 저 같은 경우 요즘은 해당 시간대에 운전을 할 일이 크게 없어 예전 만큼 청취를 하고 있진 못하지만 한 때는 빼놓지 않고 들을 정도로 그 재미에 빠져있기도 했는데요.

특유의 입담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컬투가 이번에는 다소 색다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2016년 하반기 가장 핫한 관심을 받은 보급형 스마트폰이죠. 스카이 아임백(SKY IM-100)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더 이목을 집중시키는 내용이기도 한데요.

이는 다가오는 9월 9일 오후 10시 라이브 방송이 펼쳐지는 ‘컬투 아임백쇼’에 누군가에게 들려주고 싶거나 혹은 듣고 싶은 사연을 담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증정이 이뤄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평소 직접 말로 마음을 전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던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관련해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참고로, SKY IM-100이 어떤 스마트폰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살짝 첨언을 하자면…

해당 기기는 종전에 보급형 시장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녀석으로 휠키를 활용한 임팩트 있는 쓰임새와 무선충전 기능을 담은 블루투스 스피커 스톤과 조합해서 오는 시너지가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여러차례 소개를 드린 바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 여기를 참고하시면 관련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을 겁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컬투의 아임백쇼에 사연을 올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메인페이지에 보이는 빈칸에 타이틀로 어울리는 문구를 글자수에 맞춰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는 ‘들려주고 싶은 말’의 사연을 적는 창에 최대 600자로 내용을 정리해주시면 되겠네요.

이 과정을 마친 다음에는 참여자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제대로 입력을 해야 당첨이 되면 아임백을 지급받을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IM-100 당첨시 이용하실 이동통신사를 선택해줘야 하는데요. SK텔레콤과 KT 둘 중 하나를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변경이 불가능하다 하니 신중하게 정하도록 하세요~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한가지 있는데요. 해당 이벤트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시고 그 링크 URL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공유한 내용은 전체공개로 설정을 해주셔야 해요.

제가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벌써 5500여개의 사연이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오는 9월 8일까지 사연을 받는다고 하니 경쟁률은 점점 높이질 듯 싶네요 ^^;;

25일부터 시작했는데 참여자 수가 상당한 모습이죠? 이는 경품에 대한 기대감도 있겠지만 자신의 사연을 컬투가 얼마나 맛깔스럽게 표현해줄지에 대한 기대감도 한 몫하지 않나 생각되네요.

마지막으로 아래는 해당 프로모션 소개 영상입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단순히 스카이 아임백(IM-100)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사연을 컬투가 읽어주는 특별한 경험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 넘치는 행사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 여기로 이동해 바로 참여를 해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