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최초 미펀제, 샤오미 신제품 특가 판매…혜택은?

샤오미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해당 업체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죠. '미펀제'에 대해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신제품을 비롯해 당사의 다양한 제품들이 특가로 제공되어 그 관심과 열기가 어마무시한 수준인데요. 과연 그 인기는 어느 정도일까요?

이는 최근 몇년동안 전해진 기록을 통해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5년에는 스마트폰 212만대, 미밴드 20만대, 미TV 3만 8600대 등을 통해 총 판매액 20억8천만 위안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고, 2016년에도 18억7천만 위안의 매출을 올리며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한 바 있는데요.

국내에서도 샤오미 제품에 열광하는 이들이 적지 않지만 이 프로모션을 노려 무언가를 얻기란 하늘의 별 따기 만큼이나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이런 분위기가 조금 달라질지도 모르겠네요.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옥션올킬에서 '한국판 미펀제'가 진행된다고 하거든요.

이는 샤오미 공식 한국 총판 (주)코마트레이드와 이베이코리아 옥션에서 주관하는 샤오미와의 전략적인 MOU체결에 따른 전폭적인 지원 아래 샤오미 제품에 대한 한국팬들의 니즈 충족과 신제품에 대한 한국 첫 런칭 행사라는 설명입니다.

국내 최초 한국판 미펀제가 좀 더 이목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이번 기회를 통해 선보여지는 화려한 라인업의 신제품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샤오미 정수기, 미TV 60인치, 샤오미 VR, 샤오미 스마트 선풍기, 샤오미 LED 스탠드, 미 노트북 AIR, 스마트 멀티포트, 나인봇 미니 프로 260'이 그 모습을 드러낸다고 하거든요.

단순히 IT 관련 얼리어답터 혹은 매니아들에게만 주목받을 제품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유용한 쓰임새를 갖는 것들이 여럿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는 대목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60인치 크기의 미TV와 노트북에 시선이 끌리네요.

이에 더해 샤오미 정수기, 미스케일 체중계, 공기청정기 미에어2, 미밴드2 등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다양한 샤오미 제품들이 요일별로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니 이 또한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분들께서는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가 아닌가 판단됩니다.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것을 구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긴 하지만, 누군가는 구매자에게 돌아오는 혜택이 없는지 여부에 대한 궁금증이 더 크지 않을까 싶은데요. 한국판 미펀제에 걸린 경품을 살펴보면 눈과 귀를 사로잡는게 꽤 여럿 보이는 모습입니다.

구매 결정금액 1만원당 경품 응모 기회가 1번씩 제공되는데, 1등에게는 샤오미 신제품 발표회 참관 기회가 주어지고 2등에게는 60인치 미TV, 3등에게는 미 노트북 에어(Air)가 제공되네요 4등에게는 미맥스 휴대폰, 5등에게는 체중계가 주어집니다.

참고로, 개인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하면 매일매일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저 같은 경우에는 10월 중 진행될 것으로 알려진 신제품 발표회 참관 기회가 가장 끌리는데요.

단순히 참관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중국 천안문 혹은 베이징 시내 관광 등 여행까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항공, 호텔, 식사, 교통, 여행자 보험은 모두 코마트레이드에서 부담한다고 하는군요 ^^

화려하고 풍성한 신제품 라인업 그리고 이에 더해 특별한 경품이 주어지는 '한국판 미펀제', 과연 이 프로모션이 국내에서 어떤 반응을 끌어낼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이런 부분을 논외로 하더라도 평소 노리던 녀석이 있던 분들께는 더할나위 없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