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iOS 베타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신청방법은?

삼성전자가 선보인 기어 S2 등이 아이폰 즉 iOS 디바이스를 지원할 것이라는 이야기는 이미 오래전부터 있어왔습니다. 실제로 지난 CES 2016 당시 프레스 컨퍼런스를 통해 삼성전자는 공식적으로 관련된 내용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플랫폼 차이 탓에 일부 기능에 제약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제품의 디자인과 가격 등을 고려해 애플워치보다는 기어S2에 좀 더 매력을 느껴 이를 구하고, 정식으로 iOS 지원이 되기만은 기다리는 이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아는데요.

올초부터 이어져오던 기약없는 기다림이 이제 끝이날 듯 합니다. 24일 오전 삼성전자는 ‘삼성 뉴스룸’을 통해 기어 S2와 기어 핏2 iOS 사용자를 대상으로 베타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거든요.

이는 24일부터 다가오는 9월 19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기어 S2(또는 기어 핏2)와 iOS 스마트폰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아이폰 기종은 아이폰5 이후 모델이면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iOS 8.4 이상의 환경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고 하는군요.

베타 프로그램 신청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고, 가입이 되면 기입한 애플 계정 이메일로 소프트웨어 설치 방법 등이 안내됩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기어 S2와 기어 핏2가 실제 iOS 환경에서 어떻게 구동되는지 검증하는 한편 기간 중 접수된 참여자의 피드백도 반영할 계획이라 하니 오랜 시간 이를 기다렸던 분들은 적극적으로 활동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