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7.0 누가, 8월 22일 배포?

레퍼런스 다시 말해 넥서스 시리즈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 설치를 위한 준비를 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캐나다 통신사 TELUS에 따르면 ‘넥서스5X’와 ‘넥서스6P’에 적용될 해당 버전의 배포가 다음 주 월요일인 8월 22일 이뤄질 것이라 하거든요.

안드로이드센트럴 등 외신은 텔러스(TELUS)가 지난 마시멜로 업데이트 일정 또한 정확하게 공지했단 점을 이유로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계획 일정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LG전자 또한 G5 이용자를 대상(LG U+ 가입자 한정)으로 22일부터 안드로이드 7.0 누가 프리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어 해당 소식에 힘을 싣어주는 모습입니다.

일부 외신은 당일 안드로이드 웨어 2.0 또한 배포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정보는 아직까지 알려진 바 없어 추이를 지켜봐야 할 듯 싶네요.

한편, 넥서스 디바이스를 제외하고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기기 가운데 가장 먼저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를 탑재하는 것은 LG V20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는 한국 시간을 기준으로 오는 9월 7일 공개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Source Telus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