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20 발표 초청장 발송, 일정 보니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으로 'V20'을 준비 중에 있다는건 이미 잘 알려진 사실 가운데 하나였습니다. 실제로 지난 1일에는 보도자료를 통해 모델명이 확정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해당 제품에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인 7.0 버전의 누가(Nougat)가 탑재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갤럭시노트7이 공개되면서 9월 출시 계획으로 알려졌던 V20이 과연 언제 그 모습을 드러낼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는데요.

4일 오전, LG전자는 글로벌 기자들을 대상으로 전략 스마트폰 'V20'의 공개행사 초청장(Save the date, 그날을 비워 두세요)을 발송하며 해당 모델과 관련된 공식 일정의 첫 시작을 알렸습니다.

V20 초청장은 팝업북을 배경으로 ‘Play more’라는 문구와 함께 ‘The second story begins, LG V20(두 번째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LG V20)’이라는 내용으로 채워져 있는데요. 오는 9월 7일 서울에서 행사가 진행됩니다.(참고 : 미국 샌프란시스크, 9월 6일)

한편, LG V20은 지난해 LG전자가 선보인 V10의 후속으로, 전작은 세계최초로 '듀얼 셀피 카메라'와 '세컨드 스크린'을 담고 32비트 하이파이 DAC 내장 등으로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과연 이번 모델은 어떤 모습을 보일까요?


 Source 보도자료


 관련글(Related Posts) :

 • LG V20,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 탑재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