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9.3.3 탈옥툴 Pangu9 배포, 탈옥 방법

애플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이들이 최신 iOS 버전의 등장을 반긴다 하지만 이를 꺼려하는 이들도 적지 않습니다. 특히, 탈옥을 해서 아이폰 등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iOS 9.3.3 버전 이후 이에 대한 관심이 커졌음은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될 듯 한데요.

이런 와중에 중국 해커팀 Pangu가 지난 29일 iOS 9.3.3 버전을 위한 탈옥툴(영문판)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iOS 9.2-9.3.3 을 아우르는 것으로 모든 64비트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아이폰5s를 시작으로 아이폰6s 시리즈, 아이폰SE, 아이패드 미니 2-4, 아이패드 에어1-2, 아이패드 프로, 아이팟 터치 6G를 이용하는 이들이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iOS 9.3.3 탈옥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에도 블로그를 통해 해당 툴을 이용하는 과정을 소개드린 바 있어 굳이 자세한 설명은 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관련해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 여기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탈옥은 애플이 권장하는 과정이 아닙니다. 그러니 이를 적용하며 혹은 적용한 뒤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음을 알아두시는 것이 좋겠네요. 덧붙여, 혹시 모를 경우를 대비해 백업이 필수라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겠습니다.


 Source PanGu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