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9.3.3 베타3 배포…변화 중점은?

지난 21일(현지시간) 애플은 개발자를 대상으로 iOS 9.3.3 세번째 베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WWDC 2016 이후 iOS 10 베타를 테스트 중에 있는 입장이라 그리고 이 버전이 워낙 큰 변화를 담고 있어 iOS 9.3.3에 대한 관심이 살짝 뒤로 옮겨진 것이 사실인데요.

종전과 마찬가지로 이번 iOS 9.3.3 베타3 또한 새로운 기능이 더해지거나 담아낸 새로움을 별도로 소개하진 않고 있지만, 외신 등에 따르면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버그 개선과 퍼포먼스 향상 등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빌드 넘버는 13G29로 종전 대비 8단계 상승했습니다.

iOS 뿐만 아니라 애플은 tvOS 9.2.2 베타3과 OS X 10.11.6 베타3 또한 배포한 상태인데요. 차세대 맥 운영체제가 ‘macOS 시에라’로 이름지어진 상황에서 마지막 ‘OS X’로 불릴 해당 버전 또한 전반적인 성능 향상과 안정성 및 보안성 개선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편, iOS 9.3.3 베타3은 종전과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에서 OTA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과 관련해 특이사항을 찾게 되면 다른 글을 통해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관련글(Related Posts) :

 • iOS 9.3.3 베타2 배포, 무슨 변화 담았나?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