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폰 루나 마시멜로 확정, 어떤 변화 보일까?

지난 2015년 합리적인 가격에 준수한 스펙을 가지면서 그리고 설현을 메인 모델로 내세우면서 화제가 되었던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SK텔레콤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루나(LUNA)’가 바로 그것입니다.

저 또한 초창기 리뷰를 통해 걱정되는 부분을 꾸준한 사후지원을 꼽은 바 있었는데요. 다행스럽게도 TG앤컴퍼니는 꾸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약속했고, 실제로 관련된 움직임을 보이며 이용자들의 불안감을 지워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지난 3월 루나폰에 대해 다소 아쉬운 소식이 전해진 바 있죠? OS 품질 안정화 작업을 위해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 업데이트가 지연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당시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5월 이내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공지를 안내했지만 지금까지 별다른 이야기가 없어 궁금증만 높아 갔는데, 드디어 루나폰의 마시멜로 업데이트 일정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루나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따르면 오는 2016년 6월 3일 LUNA에 마시멜로 업데이트가 적용되고,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마시멜로를 먹은 설현폰 루나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그리고 어떤 새로움을 더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한편, SK텔레콤은 지난달 루나의 모든 요금제에 공시지원금을 33만원으로 책정했는데요. 이는 최저 요금제라 할지라도 지원금 등을 더하면 공짜로 기기를 구할 수 있는 수준이라 합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