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F-M 28mm f/3.5 MACRO IS STM 렌즈 할인가 득템 기회

블로그를 자주 찾아주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최근 블로그를 통해 가장 많이 언급하고 있는 '카메라'가 바로 캐논 EOS M 시리즈입니다. EOS M3을 비롯해 근래에는 EOS M10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있죠?

해당 시리즈가 갖는 특장점을 여럿 소개드린 바 있지만 이용자 입장에서 무엇보다도 이점이라 느끼게 되는건 캐논 특유의 다양한 렌즈군을 호환한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렌즈라는 것의 가격이 만만히 볼 수 없는게 사실인데요. EOS M, M2, M3, M10 정품등록 고객이라면 조금은 그 부담을 덜 수 있을 듯 싶네요.

오늘 7월 31일까지 행사기간 내 EOS M3, M10 제품을 구매한 고객 혹은 기존에 정품등록을 해둔 이용자는 '할인쿠폰'을 받아 원하는 렌즈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행사 대상 제품이 정해져 있긴 한데요. 최소 15%에서 최대 50%까지 렌즈 혹은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눈길을 끄는건 6월말 발매예정인 'EF-M 28mm f/3.5 MACRO IS STM' 또한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세계 최초로 LED를 내장한 동시에 최경량 매크로 렌즈로 화제가 되고 있는 녀석이죠. 좀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렇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증정받은 쿠폰은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가능한 매장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EOS M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렌즈가 어떤 특징을 갖는지 관련 정보가 필요한 분들은 해당 웹페이지(➥ 바로가기) 맨 밑단에 각각의 링크가 걸려 있으니 참고하세요.

EOS M 시리즈(M3, M10)을 연이어 활용해보고 있는 입장이라 그런지 몇몇 렌즈가 심히 눈에 들어오는데요. 실제로 구입한 고객분들이라면 더더욱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평소 희망하던 것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노려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