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드론 티저 영상 공개, 어떤 모습?

오는 25일 발표될 것으로 알려져 있는 샤오미(Xiaomi)의 드론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중국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쿠(Youku)를 통해 소개된 이 동영상에는 샤오미 드론의 디자인 일부가 드러나 있는데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 이 제품은 4개의 프로펠러와 회전이 가능한 원형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지금까지 전해진 바에 따르면 해당 카메라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일부 외신은 샤오미가 그동안 보여준 행보에서 미뤄봤을 때 드론 또한 일반 버전과 고급 버전 등으로 나뉠 것이라 전망하고 있는데요. 그 차이를 카메라 화질 등에 둘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한편, 샤오미 드론이 어느 정도 가격을 가질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여러 매체를 통해 전해진 바에 따르면 고급형의 경우 3999위안(약 72만원)으로 비슷한 성능의 타사 드론보다 약 40% 저렴할 것이라 합니다. 항상 가성비 측면에서 장점을 가졌던 브랜드라는 점을 감안하면 전혀 얼토당토한 소리는 아니지 않나 생각되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