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쿡, 아이폰7 아무도 예상못한 기능 담을 것…뭐길래?

애플 CEO 팀 쿡이 올 가을 출시될 새로운 아이폰 즉 ‘아이폰 7’에 대한 언급을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3년만에 실적이 줄어든 것에 대한 불안감을 잠재우고자 CNBC 짐 크래이머 쇼에 직접 출연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는데요.

그의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7은 사람들이 생각하지도 못한 혁신적인 무언가를 담을 것이라 합니다. 이를 통해 전작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은 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욕심이 샘솟을 것이라 말하기도 했습니다.

“We’ve got great innovation in the pipeline for new iPhones that will incent you and other people that have iPhones today to upgrade to new iPhones,” said Cook, tossing in some iPhone 7 hype. “We are going to give you things that you can’t live without that you just don’t know you need today.”

무엇보다도 지금은 필요한지 모르지만 그것 없이는 살 수 없는 무언가를 제공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다는 발언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네요.

아이폰7 컨셉 이미지 (사진:맥루머스)

물론, 아이폰7이 담을 새로운 기능이 어떤 것인지 구체적인 내용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이와 관련해 드러난 소문에서 아이폰 7보다는 그 이후에 나올 차기작이 더 기대해 봄 직 하다는 전망이 여러차례 등장했던 것을 감안하면, 팀툭의 이번 발언은 올 가을 기변을 고민하고 있던 분들에게 나쁘지 않은 소식이 아닐까 판단되네요.

물론, ‘3D 터치’처럼 쓰임새 자체는 유용함이 돋보이지만 실생활에서 크게 활용되지 않는 기능이 될 수도 있지만 말이죠.

지금까지는 대체로 덤덤한 그리고 실망스러움을 안기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었는데, 과연 이번 소식처럼 아이폰7이 기대감을 가질만한 녀석으로 나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Source Cult of Mac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