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OS X 엘 캐피탄 10.11.4 베타7 배포

지난 1월 블로그를 통해 애플의 맥 컴퓨터 운영체제 OS X 엘 캐피탄 10.11.4 베타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 이후 수차례에 걸쳐 업데이트가 이뤄졌는데요. 한국시간으로 16일 새벽 애플은 그 7번째 베타를 배포했습니다. 아마도 오는 21일 있을 미디어 이벤트에서 해당 버전에 대한 소개가 있은 다음 정식 버전이 릴리스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OS X 엘 캐피탄 10.11.4 베타가 시작되면서 담긴 새로운 기능 이후로 안정성 등은 더해졌지만 새로운 무언가의 추가는 없는 점에 비춰봤을 때, 정식 버전은 현재 중점적으로 테스트가 이뤄지고 있는 부분(아이북스, 메시지, 메모, 사진)이 좀 더 보완되며 공개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번에 배포된 베타 버전의 빌드 번호는 지난 '15E61b' 보다 3단계 상승한 '15E64a'이며, 개발자는 물론 퍼블릭 베타 프로그램 참가자 역시 맥 앱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베타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한편, OS X 엘 캐피탄 10.11.4 버전은 아이폰6s 시리즈에 담긴 라이브 포토 기능의 지원과 메모 앱에 담긴 노트의 암호 설정, 퍼포먼스 향상 및 버그 개선 등에 포커스를 두고 있습니다. 정식 버전에 근접한 것이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테스트를 위한 베타인 만큼 호기심에 이를 살펴보고자 하는 분들은 필히 백업을 해두고 진행하시길 권하는 바입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