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좀비 2종 업데이트로 새로운 재미 더한 카스온라인1

예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FPS게임에 차별화된 재미를 더하려는 노력은 꽤 오래전부터 있어 왔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커 온라인1(이하, 카스온라인1)의 경우에는 '좀비모드' 라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았고 여전히 꾸준한 업데이트와 함께 지속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최근 카스온라인1 은 또 다른 신규 영웅 좀비 2종을 추가하면서 동시에 뭔가 이 게임과 잘 어울리는 신선한 공식홍보 모델을 선정하면서 종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이야기하겠지만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영웅 좀비는 각각 독특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어 좀 더 전략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떤 변화를 담고 있는지 그 후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피에스타 예지와 함께하는 카스1, 새로워진 좀비모드 후기

우선, 카스온라인1 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온 홍모모델에 대해 살펴볼까요? 워낙 이슈가 되기도 했던지라 이미 아는 분들도 많겠지만 언프리티랩스타2 에서 흔히 말하는 미친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의 진가를 각인시킨 피에스타 예지가 이번에 카스1 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그 특유의 이미지 때문일까요. 홈페이지 등에 공개된 사진이나 관련 뮤직비디오 등을 보면 이번 지노이드 업데이트와 상당히 매칭이 잘된다는 인상이 강하게 남네요. ▼

인터뷰 영상을 보면 그녀가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업데이트에 대해 언급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강력한 좀비가 등장했는데 그 미친매력이 자신과 꽤 닮았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네요. ▼

해당 피에스타 예지의 인터뷰 장면이 궁금하신 분들은 ➥ 여기를 참고하시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예지의 랩으로 듣는 카스온라인 좀비는 어떤 느낌일까요? 이번에 공개된 지노이드 뮤직비디오인데요. 인간일 때 그리고 좀비로 변했을 때 그녀가 각각 어떤 모습을 보이는지 살펴보시는 것도 좋은 감상포인트가 될 듯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그녀의 카리스마는 역시... ▼

 

거듭 카스온라인1 이 지노이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좀비 2종을 추가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 주인공은 메타트론과 릴리스입니다. 전자의 녀석은 남성 탱커형으로 죽는 순간에도 킬을 시도할 수 있는 불사의 스킬을 가지고 있고, 후자는 표식을 해둔 위치로 순간이동을 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참고로, 둘 모두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체력을 부여하는 증강이라는 고유스킬 담고 있기도 합니다.

플레이를 해 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11가지 좀비 가운데 원하는 녀석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고 $ 를 이용해 랜덤으로 선택이 되게끔 할 수도 있는데요. 숙주로 시작하거나 물려서 감염되었을 때 '랜덤 선택' 을 누르면 일정한 확률로 앞서 말한 2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기념이라 그런지 꽤 높은 확류로 이를 체험하실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단 2판만에 릴리스로 플레이를 즐겨봤네요 ^^ ▼

단, 신규 좀비는 '좀비 히어로' 모드와 '좀비 뮤턴트' 맵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더해진 두 녀석 중 릴리스가 좀 더 쓰임새가 좋다고 여겨졌는데요. 무엇보다도 순간이동 스킬이 실제 플레이시 상당히 유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맵의 특성에 따라 차이는 있다지만 인간 진영에서 전투를 펼치는 경우 뒤에서 역습을 당하지 않는 등 지리적인 이점을 취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와 같은 포인트에 표식을 남겨두고 잠시 다른 곳을 탐색하다 순간이동을 하면 의외로 큰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

이처럼 메타트론과 릴리스는 그 고유의 스킬 덕분에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양쪽 진영 모두에 종전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카스온라인1 의 새로운 홍보모델 피에스타 예지와 그녀가 기대감을 표한 신규 좀비 2종 업데이트 소식 및 그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평소 조금은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FPS 게임을 찾던 분들이라면 카스1 좀비모드가 그 대안 가운데 하나가 될 듯 싶은데요. 종전에 없던 녀석들이 더해진 만큼 이번 기회에 한번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