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핑을 하다가 괜찮은 정보를 하나 발견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시퍼런 멍자국을 빨리 없애주는 방법인데요. 보통 약하게 멍이 들면 계란 등을 많이 이용하시죠?? 그런데 그것보다 훨씬 효과가 좋은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릴게요 ^^ 
 

출처 : Google




 참고로 지금부터 알려드릴 방법들은 멍이 든 정도가 심할 때 유용한 방법일 듯 합니다. 왜냐하면 약한 정도의 멍에 이 방법을 이용하기에는 비용 등 좀 아까운 부분도 있거든요~ ^^



  "쇠고기"를 이용하는 방법

출처 : Google



 첫번째로 "쇠고기" 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이 방법은 권투 선수들이 많이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혹시 권투를 중계 등을 통해 보신적이 있다면 선수들 얼굴, 몸 등에 시퍼렇게 멍이 든 장면을 보신 적 있을겁니다. 그 정도로 심하게 멍이 들어도 쇠고기를 이용하면 하루에서 이틀정도만에 멍자국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한데요. 멍이 든 부위에 생고기를 그대로 붙이고 랩으로 싸던지 붕대를 감던지하여 고정시켜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그러면 쇠고기가 응고된 혈액을 단시간내에 흡수해서 멍자국을 없애준다고 하네요. 먹기도 아까운 걸 이렇게 쓰자니 속이 쓰리신 분은 멍자국이 사라지고 나면 붙였던 고기를 구워드셔도 무방할듯한데 좀 찝찝하려나요? ^^;;; 

 

  "알로애"를 이용하는 방법

 

출처 : Google



 두번째 방법은 "알로애" 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알로애즙은 여드름 등 피부와 관련된 트러블에 좋은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멍자국에도 그 효과가 탁월하다고 하네요.

 알로애를 자른 후 나오는 액체를 멍 부위에 발라줘도 효과가 좋지만 껍질과 속 자체를 믹서기에 넣어서 갈은 후에 멍이 든 자리에 붙여두면 금방 멍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눈 주변에 멍이 들었을 때 경우 쇠고기라면 고정시키는 문제 등 좀 불편함이 있을듯 한데, 알로애라면 보다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겠네요. 



출처 : Google



 지금까지 알려드린 2가지 방법과 더불어 포털사이트에서 다른 방법들을 담은 내용도 영상으로 소개하고 있길래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멍 빼는 방법 (출처)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