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황승언 함께하는 모바일MMORPG 대륙 사전등록

모바일 게임에서 가장 많이 접할 수 있는 장르가 바로 MMORPG 입니다. 그만큼 기본적인 재미는 보장된다는 의미가 될테고 바꿔 생각하면 차별화 된 무언가가 없다면 오랜 시간 살아남기 힘들다는 의미가 되기도 할텐데요. 이런 흐름 속에 올 하반기 기대작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대륙' 이 사전등록을 시작해 화제입니다.

보통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들이 한명의 홍보모델만을 내세우는데 반해 대륙은 영화배우 김남길과 황승언을 발탁해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영화 속 한장면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과연 이 게임이 어떤 특징과 재미를 담고 있는지에 관심이 더더욱 쏠리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아래는 유튜브에 올라온 대륙 티저 영상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감상해보세요.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이 게임은 화려한 그래픽을 앞세운 액션과 다양한 콘텐츠를 장점으로 한다고 합니다. 중국 버전 대륙이라 일컫어지는 창궁변 플레이 영상을 보면 이를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는데요.

온통 한자로 표기되어 있어 구체적인 사항은 파악하기 힘들지만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 등은 여느 동 장르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게다가 부족함 없는 그래픽도 눈길을 끌고요.

아직까지 '대륙' 에 대한 상당 부분의 정보가 베일에 쌓여 있지만, 티저 등이 공개되면서 이 녀석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커져가는데요. 바로 이 대륙이 사전등록(➥ 바로가기)을 시작했고 참여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도 소개되는 것처럼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로 엄청난 혜택이라 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친구의 초대를 받은 이가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6만원 상당의 필수 아이템이 지급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모바일 MMORPG 게임 '대륙' 에 대한 호기심이 큰 분들은 FGT 신청 후 이를 미리 즐겨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저 또한 현재 신청을 해 둔 상태인데요. FGT 에 참여한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고 하네요. 상당히 탐나는 경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외에도 대륙 공식 페이스북(➥ 여기)에 좋아요를 누르면 구글 기프트 카드를, ➥ 공식카페에 가입 후 사자성어를 이용한 사행시를 지으면 영화 예매권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기도 합니다. SNS 에 기대평을 나믹면 문화상품권도 얻을 수 있어요.

지금까지 영화배우 김남길과 황승언이 함께하는 모바일MMORPG 대륙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차후 기회가 되면 FGT 참여 후기 등도 블로그를 통해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