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단돈 8만원에 판매한다?
새로운 소식
2010. 1. 21. 18:10
어제 끊임없는 한국 비하, 왜 참아야 하는가? 포스팅을 쓰면서 잠시 중국인의 어처구니 없는 모방, 표절, 짝퉁 만들기에 대해서 언급했었죠??
불과 하루만에 그 목록에 추가해야할 황당스러운 소식이 있길래 전해드립니다. 한국은 물론 전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애플 아이폰(iPhone)이 중국에서 짝퉁으로 만들어져 진품의 10분의 1가격인 8만원돈에 판매되고 있다가 적발되었답니다. -_-
싱가포르 신명일보에 따르면 중국 선전시 공안 당국이 관련 공장을 적발해 1천여대의 아이폰을 압수했다는데, 진짜 아이폰과 외형상 구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유사하다고 하네요.
사진 출처 : 온바오 뉴스
이 공장에서는 6월달부터 수천대의 가짜 아이폰을 유통했다는데, 공장에서 압수한 것만 해도 위에서 잠시 언급한 바와 같이 아이폰 1천여대와 배터리 6천여점이라고 하네요.
중국에서는 한국을 포함해 다른 유럽 등과는 다르게 진짜 아이폰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다는데... 저렇게 싼값에 진품이라고 생각하고 구입하는 사람은 없을테고, 애플리케이션 등도 설마 제대로 작동하는건 아니겠죠? ^^;;;
관련해서는 내용이 없길래 문득 '설마?' 하는 생각이 스쳐지나가네요... 아무튼 짝퉁 만들기, 모방하기 하는거 보면 참 대단하달까, 어이가 없달까...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