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자동성장RPG 드래곤스트라이커 사전등록

많은 게임에서 소재로 쓰이는 드래곤을 펫으로 하여 화려한 전투 액션을 펼치는 모바일 RPG 게임 하나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넷마블에서 선보이는 '드래스트라이커' 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제목에서 간단하게 언급한 것처럼 타 게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24시간 자동성장이 가능한 매크로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가 굳이 직접 수고를 하지 않더라도 보다 편하게 캐릭터와 펫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누군가는 키우는 재미가 반감되는거 아니냐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자동 성장이 가능하다는 점은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는 유저에게 꽤 유용하게 적용될 듯 싶네요.

혁신적인 24시간 자동성장 매크로 시스템과 함께 유튜브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을 보면 드래곤 펫을 통한 실감나는 전투 액션과 뺏고 뺏기는 실시간 약탈 점령전이 남다른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카톡게임이 아닌 만큼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연동해서 시작이 가능하다는 이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영상을 살펴보시면 나름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이와 같은 특징을 갖는 모바일RPG 드래곤스트라이커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 드래곤스트라이커 사전등록 :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유저만 가능하긴 하지만 사전등록에 신청한 유저는 차후 아래 보이는 아이템을 100%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덧붙여, 앞서 언급한 해당 게임의 특징이죠. 자동성장과 실시간 점령전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미리 확인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각각의 내용들을 직접 살펴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겠지만 특히 자동성장 시스템에 대한 반응이 꽤 좋은 편이네요.

이상으로 신작RPG 드래곤스트라이커의 사전등록 소식과 이 게임의 특징을 전해드렸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미리미리 신청하셔서 차후 플레이 때 좀 더 수월하게 게임을 풀어나가 보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