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 카메라 티저 및 사전예약 혜택 공개

오는 29일 공개될 LG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G4 의 또 다른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전해진 내용은 f/1.8 렌즈를 품은 '카메라' 에 대한 것인데요.

이번 영상에 등장한 전문 사진작가 콜비 브라운에 의하면 LG G4 의 카메라는 저조도 환경에 강점을 가진 f/1.8 밝은 렌즈와 정확한 색상 표현력, 각종 세팅을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는 전문가 모드 등을 품고 있는 것이 강점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관련 티저영상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내용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와 같은 특징을 가진 엘지 G4 로 촬영한 샘플 이미지도 여럿 소개되고 있는데요. 아래는 그 결과물 중 일부입니다.

한눈에 봐도 매력적인 성능을 갖는 것을 짐작해 볼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전에 G3 등에서 갖고 있던 저조도 환경에서의 뭉개짐 현상을 얼마나 개선했을지 궁금해지네요.

직접 체험해봐야 자세히 알 수 있겠지만 스마트폰의 카메라 성능을 구매를 결정짓는 요소로 생각하는 분들도 적지 않은데 그런 분들께 G4 는 꽤 매력적인 기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함께 현재 LG전자에서는 G4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더블케어 액정무상교체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눈길을 끄네요.

자세한 내용은 ➥ 여기를 참고하시면 될텐데, 본문에서 잠깐 언급하고 지나가자면 G4 구매 고객 중 5월 31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분들에게는 1년간 보증되는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덧붙여 외장메모리 64GB 를 제공하기도 하고요.

단,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은 선 탑재된 G4 기프트팩 앱을 통해 [참여하기] 와 [혜택받기] 를 완료한 분에 한해 적용된다고 하니 이 점 놓치지 마셔야겠습니다.

이 외에도 SKT 등 이통사별로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SK텔레콤 같은 경우는 G4 카메라 팩(방수팩, 셀카봉, 셀카렌즈)을, KT 는 100분을 추첨해 LG워치 어베인을, LG U+ 는 소형 빔 프로젝터를 추첨하여 1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LG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G4 에 대한 궁금증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데요. 29일 공개되는대로 이 제품이 어떤 특징을 갖는지 직접 살펴보고 그 체험기 등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관심있는 분들은 계속해서 관련 포스팅 기대해 주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