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6 새로운 티저, 강력한 배터리 수명과 빠른 충전 암시?

얼마전 삼성전자는 갤럭시 S6 의 카메라 성능이 전작보다 향상되었음을 암시하는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에서 ‘카메라’ 가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높아지다 보니 당연히 많은 관심과 여러가지 추측이 나오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이전보다는 의미 전달이 분명하진 않지만 보다 강력한 배터리 수명과 빠른 충전을 말하는 듯한 티저가 새롭게 릴리스되었습니다.

"Stop less. Discover more" 와 "Get more done. Get more time" 문구를 통해 배터리 성능(수명, 충전속도)이 강화된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Stop less. Discover more.", which sounds like a reference to either great battery life or quick charging tech. It's also been suggested by some of our readers that Samsung could be talking about wireless charging, too. PhoneArena

일각에서는 갤럭시S6 가 일체형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다는 점 등에서 ‘무선충전’ 쪽에 더 힘을 싣기도 하는 모습입니다.

물론, 갤럭시S3 부터 무선충전 기능 자체가 가능하긴 했지만 과연 갤럭시S6 에 해당 기능과 이를 이용하기 위한 악세서리가 기본 제공될지에 특히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반면, 삼성은 MWC 2015 가 진행되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오는 3월 1일 갤럭시S6 과 갤럭시S 엣지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