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와 S엣지 가격정보 유출, 128GB 모델도 출시

갤럭시S6 언팩 초대장 합성 이미지 / Seeko

오는 3월 1일 진행되는 프레스 이벤트 초대장 발송과 함께 삼성전자의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와 갤럭시S 엣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커브드 디자인을 암시하는 실루엣 등으로 인해 더 많은 궁금증이 유발되기도 하는데요. 

디자인, 스펙에 이어 어떤 단말기가 출시된다고 할 때 가장 주목하게 되는 것이 바로 '가격' 이 아닐까 싶습니다. 갤럭시S6 와 갤럭시S 엣지 또한 예외는 아닐텐데요. 

유럽의 몇몇 스마트폰 매장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가격 정보를 엿볼 수 있었다는 소식이 여러 외신을 통해 전해지고 있네요.

Pricing and availability information will be revealed by Samsung at the event but today purported European pricing for the new smartphones is making rounds online. SamMobile

물론 확정된 가격은 아니고 어디까지나 루머일 뿐이지만 각각의 기기와 모델이 어느 정도선에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 갤럭시S6 32GB / 64GB / 128GB : 749 / 849 / 949유로
  • 갤럭시 S Edge 32 GB / 64GB / 128GB : 849 / 949 / 1049유로

보시는 것처럼 동일한 저장공간을 가질 때 S 엣지의 가격이 좀 더 높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현재 환율로 환산해보면 갤럭시S6는 약 93~118만원, S엣지는 약 106~131만원에 달하는 가격대를 보인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정확한 가격 정보도 아니고 국내에서의 출고가도 아니긴 하지만, 이 내용 그대로 우리나라에 반영된다고 가정해본다면 최근 관련 시장의 상황을 고려했을 때 다소 비싸 보이긴 합니다.

국내는 물론 다른 시장에서의 해당 제품군에 대한 가격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과연 국내에서의 갤럭시S6 와 S 엣지 가격이 얼마로 책정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