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통법시대, 두각 드러내는 CJ헬로모바일

단통법 시대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좀 더 저렴한 통신비를 고민하고 계실 겁니다.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이통사를 뒤로하고 어쩔 수 없이 헬로모바일과 같은 알뜰폰 서비스로 이동하신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아는데요.

하지만, 그에 반해 그동안 다른 통신사에서 누렸던 혜택(멤버십 포인트 등)이 아까워 눈물을 머금고 그냥 그대로 버티고 계신 이들도 계실 겁니다. 제 주변에만 봐도 이런 분들이 꽤 있는데...

CJ헬로모바일에서 이와 같은 고충(?)을 이해했는지 꽤 눈길을 끄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네요. "이웃 멤버십 보상" 이벤트가 바로 그것인데요. 이 글에서는 해당 프로모션이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 그 내용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헬로모바일, 이웃 멤버십 보상 이벤트

예전에도 몇 차례 소개했듯이 단통법 시대가 도래하면서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헬로모바일로 자리를 옮기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반값 LTE 요금제 같은 경우 제법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

그렇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번호이동을 할 경우 이전까지 사용했던 멤버십 포인트 등을 포기해야 하는 부분은 큰 손실로 다가오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런 고민이 덜어질지도 모르겠네요. ▼

CJ 헬로모바일이 진행 중에 있는 "이웃 멤버십 보상" 이벤트를 통해 통신사별 등급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를 12개월로 분할해 매월 CJ ONE 포인트로 지급해 주거든요.
VIP 처럼 높은 등급인 사용자라면 크게 개의치 않을 수도 있겠지만 낮은 등급의 고객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이라 생각될만한 혜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예를 들어, LG U+ 실버 가입자가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하는 경우 6만포인트/12개월로 계산하여 매월 5000 포인트씩 CJ ONE 으로 적립되게 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가입은 물론 위에서 말한 번호이동시 모두 해당 혜택을 누리는 것이 가능한데요. 신청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네요. ▼

참고로, 개통 후 10일전까지 신청을 해야 하니 현재 고민 중인 분들은 서두르셔야겠습니다. 행사 종료일이 다음주 27일이거든요. 덧붙여 아래 페이지를 살펴보면서 유의사항도 반드시 숙지하시길 권합니다.

➥ 헬로모바일 이웃 멤버십 보상 : 바로가기

왠만하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되지만 혹시 CJ ONE 포인트를 어떤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모르거나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까하여 첨부합니다. ▼

CGV, CJ몰, 넷마블, VIPS, 뚜레쥬르 등 실상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많은 곳에서 활용이 가능한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헬로모바일이 진행하고 있는 '이웃 멤버십 보상'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평소 CJ ONE 을 사용할만한 장소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꽤 매력적인 기회가 될 듯 싶은데요. 평소 통신비 절감 때문에 알뜰폰 서비스를 고민 중이었던 분들에게는 특히 호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