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4 롤리팝 업데이트 임박, 롤리팝 사용자 메뉴얼 등장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에 접어들면서 많은 제조사들이 공표한 것이 바로 과거보다 빠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원이었습니다. 실제로 LG전자, 모토로라 등의 주요 제품들이 이미 관련된 움직임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런 흐름 속에 여전히 롤리팝 업데이트를 적용하지 않은 프리미엄급 모델들이 많은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갤럭시노트4' 라 할 수 있겠네요. 

물론, 아무리 발빠른 움직이믈 보인다해도 그 완성도가 떨어진다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

각설하고, 갤노트4 의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고대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꽤 반가운 소식이 외신을 통해 전해지고 있습니다.

Samsung has updated the user manual for the Galaxy Note 4 to reflect on the changes the Android 5.0.1 Lollipop update is bringing. The firmware update is anticipated to land some time this month and the latest manual is a strong indication that the wait for owners of the phone will soon be over. GSMArena

안드로이드 5.0.1 롤리팝 업데이트가 반영된 사용자 메뉴얼이 그 모습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비공식적으로 해당 기기의 안드로이드 5.0 구동 모습이 담긴 비디오 데모 등이 공개된 바는 있지만, 이처럼 삼성전자를 통한 콘텐츠가 등장한 것은 처음인지라 이를 두고 여러 매체들은 해당 기기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전망을 내놓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얼마전 갤럭시S6 이 넥서스6 에 버금가는 가볍고 빠른 최적화 된 터치위즈 UI 를 가질 것이라는 기사를 접한 바 있는데, 갤럭시노트4 의 롤리팝 업데이트에서 이와 같은 변화를 어느 정도 체감할 수 있을지도 궁금해 집니다. 많은 이들이 삼성전자 스마트폰에 바라는 변화 중 하나였으니 말이죠.

저 또한 갤노트4 를 사용하는 유저 입장에서 하루 빨리 이 녀석의 또 다른 경험이 가능해지길 기대해 봅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