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eria Z4, 소니 픽쳐스 해킹으로 디자인과 출시일 유출

소니 픽쳐스의 해킹 사태와 관련된 이야기가 연일 끊이지 않고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영화 등에 대한 내용이 주로 전해졌는데 이제는 IT 관련 소식도 조금씩 보이고 있네요. 이번 사건의 파장이 점점 더 커지지 않을까 예상되고 있는데요.

이 글에서 알려드릴 내용은 소니의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4(Xperia Z4)에 대한 것입니다. 

기즈모드를 비롯해 각종 외신에서 소개하기를 '엑스페리아Z4' 의 디자인과 출시일 등에 대한 정보가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 및 소비자 마케팅 부사장 조지 레온이 소니 픽쳐스 CEO 마이클 린튼에게 보낸 이메일이 공개되면서 여기에 첨부되어 있던 이미지가 새어 나왔는데, 이를 보면 신형 Z4 단말기의 외관ㆍ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 design, while familiar, showcases 2 very different designs, so it’s tough to know how early of a look this might be. Or which will eventually be the model we see at launch. One model is closer to the current Xperia Z3, featuring glass on the front and back, although a much more chiseled "resin" frame.
[PhoneDroid]

전반적으로 전작인 엑스페리아Z3 등과 크게 차이가 없는 모습인데요. 디자인에 대한 것보다 흥미로운건 소니가 이 제품을 차기 제임스 본드 영화인 007 스펙터(Spectre)에 자사 PPL 로 사용하려 했다는 점입니다. 보통 007 시리즈에서는 온갖 첨단기술들이 등장하곤 하는데 과연 이 단말기로 어떤 표현을 하려 했는지 사뭇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CES 2015 에 맞춰 관련 제품군이 공개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 유출된 자료를 보면 5월과 11월에 엑스페리아 Z4 시리즈 출시가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공개 시점과 출시일의 간격이 상당한데 이 내용 그대로 진행될지 여부도 눈여겨 볼만한 대목인 듯 싶습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