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몰 신규가입 이벤트, 할인쿠폰 지급

간단한 차량 관리는 이제 직접 하시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필요한 관련 제품들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방증이기도 할텐데요.
보통 자동차를 관리할 때 어떤 브랜드 제품을 이용하시나요? 아마 국내에서는 대부분 대형 마트에서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는 '불스원' 을 사용하시지 않나 생각되네요.

저 같은 경우도 홈플러스 등에 장을 보러 갈 때면 자동차 용품 코너에서 간간히 필요한 녀석들을 하나둘씩 구입하곤 하는데요.

그런데,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불스원몰)' 을 통해서도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를 몰랐던 분들이라면 지금이 또 다른 좋은 기회가 될 듯 합니다.

왜냐하면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신규가입을 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거든요. 게다가 모바일로 첫 구매를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10% 추가할인을 받는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불스원몰 신규회원 가입이벤트 : 바로가기

위 페이지는 이번 프로모션 소개페이지입니다. 이를 통해 저 또한 참여를 해 보았는데요. 소개되는 내용에도 나와있듯이 PC 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모두 적용이 가능하니 본인에게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될 듯 싶네요. ▼

아이핀 혹은 휴대폰을 이용해 본인인증을 마친 후 아이디, 패스워드 등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모든 과정은 끝. ▼

가입이 완료되면 쿠폰이 지급되었다는 메시지창이 나타나는데요. ▼

자세한 내용은 '나의 불스원' 페이지로 접속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만원 이상 제품을 사용할 때 5천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꽤 유용하게 쓰일 듯 하네요. ▼

앞서 언급한 것처럼 모바일로 불스원몰을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아래와 같은 프로모션도 적극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평소 간단한 자동차 관리를 직접 하시는 분들에게는 꽤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특히, 불스원 제품들을 애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