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플러스 득템, 곧 리뷰로 찾아뵐게요!

지난 주말부터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등지의 지인을 통해 아이폰6 플러스를 구하고자 백방으로 수소문해 봤는데요.
다들 아시는 것처럼 아이폰6 는 의외로(?) 금방 물량을 확보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폰6 플러스는 원하는 제품을 구하기가 너무 어렵더군요.

'없다, 어렵다' 이런 이야기를 너무 들어서 일까요? 괜히 오기가 생겨서 지인을 달달 볶아 결국은 아이폰6 플러스 64GB 스페이스 그레이를 득템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아틀란타에 있는 지인을 통해 제품을 구하게 되었는데 현지시간으로 19일부터 거의 매일같이 아래 이미지처럼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이폰6 와 아이폰6 플러스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입고되는 물량 자체도 출시일을 제외하고는 극히 소량이었다는 후문입니다.

혹시나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까하여 소개드리자면 저는 네이버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계시기도 한 '마빈' 님을 통해 아이폰을 구할 수 있었어요~ 아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접해보신 곳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iTunes & All Gift Cards 카페 : 바로가기

예전에 모 커뮤니티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되면서 지금까지 여러차례 도움을 받았는데요. 이번 대란(?)에서도 결국... ^^

조만간 제가 직접 개봉기를 비롯한 리뷰를 진행하게 될 아이폰6 플러스 64GB 스페이스 그레이 박싱 모습입니다.

현재 열심히 바다 건너 날아오고 있는 중인데요. 빠르면 수요일(24일), 늦어도 목요일(25일)에는 제품을 수령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발 빠르게 그리고 최대한 많은 정보를 담아 다양한 포스팅으로 그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아이폰6 플러스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댓글이나 SNS 를 통해 질문 남겨주세요. 그럼 최대한 모든 내용을 반영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덧붙여, 갤럭시노트4 등 최신 스마트폰과의 비교 리뷰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