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요세미티 DP6, 새로운 고화질 배경화면 모음

맥(Mac) OS X Yosemite DP6 배포

국내시간으로 19일 새벽 애플은 차세대 Mac OS X 10.10 요세미티(Yosemite) DP6 을 개발자를 대상으로 배포했습니다.
지금까지는 iOS8 베타와 매번 같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그동안의 소문 그대로 요세미티 개발자 프리뷰 버전만 릴리스된 것이 눈길을 끕니다.

차후 기회가 되면 따로 소개를 하겠지만 요세미티 DP6 은 '시스템 환경설정 아이콘의 리디자인, 메뉴바의 충전 아이콘 / 시스템 볼륨 및 밝기 조절 인터페이스 변화' 등 이전과 비교햇을 때 대체로 인터페이스와 아이콘 디자인의 변화가 주를 이루는 모습입니다.
물론, 일부 앱의 호환이 좋아진 부분 등에서도 차이점을 갖긴 합니다. 예를 들어, 퍼블릭 베타1 과 DP5 에서는 제대로 실행되지 않던 한글오피스가 드디어(?) 정상적으로 구동되네요. 

Apple released OS X 10.10 Yosemite Developer Preview 6 today as we reported ahead of its expected public debut in October, and four new beautiful wallpapers of Yosemite National Park have been included.
[9to5mac]

요세미티 DP6 에서는 위와 같은 변화 외에 또 한가지 인상적인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요세미티의 풍경을 담은 고화질 이미지 다수가 새로운 배경화면으로 추가되었더군요. 이미지를 살펴보면 4계절의 모습을 담은 듯한 인상을 주기도 하는데요. 

아래 첨부한 사진들이 바로 이번에 OS X 요세미티 DP6 에 새롭게 추가된 애플 배경화면입니다.

본문에 첨부한건 업로드를 위해 해상도를 리사이징한 것인데요.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원하는 분들은 여기로 접속하시면 어렵지 않게 내려받아 활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