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생중계 뿐만 아니라 각종 서비스 제공하는 다음(Daum) 스포츠

얼마전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로 다음(Daum) 서비스를 소개해 드린 바 있는데요. 해당 야구 중계 서비스가 어떤 특장점을 갖는지를 세세하게 알려드렸었습니다.



이번에는 단순 생중계를 떠나 또 프로야구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볼까 하는데요.

본문에서 다루는 모든 내용들 역시 다음(Daum) 야구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자신이 응원하는 프로야구팀이 경기를 펼치고 있는데 피치못할 사정으로 영상을 통한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없다면?!
이럴 때는 대부분 문자 중계를 활용하실텐데요. 이 또한 다음(Daum) 서비스는 인상적인 인터페이스 등으로 눈길을 끄는 모습이었습니다.

지금부터 다음에서 제공하는 프로야구 관련 유용한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프로야구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Daum 야구 서비스

▼ 앞서 간단하게 언급한 것처럼 다음(Daum)에서는 타사에서 제공하는 유사 서비스에 비해 보다 생동감있는 마치 영상과 같은 그래픽 문자중계를 제공하는데요.

▼ 위 이미지처럼 각종 정보를 화면에 띄어서 같이 살펴볼 수 있는가하면 모든 기능창을 제거하고 그래픽(?)만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 뿐만 아니라 기능 버튼 중 '미니중계' 를 클릭하면 작은 창이 뜨면서 문자로만 야구중계를 감상할 수도 있어요.

▼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단순히 경기를 시청하는 것 외에 관련 칼럼 등을 살펴보시기도 할텐데요.

경기가 끝난 후 어떤 선수가 가장 멋진 플레이를 펼쳤는지 궁금한 분들이라면 그리고 한주간의 감동의 순간과 야구전문가가 전하는 칼럼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카스포인트' 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야구의 재미를 느끼는 또 다른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아래는 방금 말씀드린 내용 중 하나인 '카스모멘트' 를 살펴본 것인데요. 얼마전 한ㆍ일 통산 300세이브를 달성한 임창용 선수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네요.

▼ 이 밖에도 찰나의 순간을 분석할 수 있는 '더 캐치', 한주간의 짜릿한 야구 이야기를 보여주는 '풀 카운트' 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야구를 2배 더 재밌게 즐길 수 있겠네요.

▼ 최근 프로야구를 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상당히 이슈가 되었던 부분이 있었죠? '프로야구 오심 논란' 인데요. 이에 대한 내용도 풀카운트에서는 과감없이 다루고 있더군요.

'박재홍, 손혁, 이석재, 배지현' 이 4명의 조합이 만드는 야구 수다방 풀카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번 직접 감상해보세요~

덧붙여, 언제부턴가 스포츠 관련 아나운서들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야구 여신 배지현 아나운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주간의 프로야구 소식을 다음 야구 풀카운트를 통해 접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

▼ 마지막으로, 저 역시도 그렇지만 매일 경기가 끝나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타자 및 투수 순위는 어떤지 '기록' 을 살펴보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다음(Daum)에서 제공하는 '기록실' 은 1군 무대의 상세한 기록은 물론 2군 퓨처스리그의 일정, 결과, 기록까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프로야구를 재밌게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인 다음(Daum) 야구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단순 실시간 생중계 뿐만 아니라 다양하면서도 유용한 서비스로 야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는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다음(Daum) 스포츠 야구에서 제공하는 각종 부가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길 바래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