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리아Z2 케이스 추천, 퍼플 간지 제대로 살려주는 느낌!
엑스페이아Z2 케이스 추천, 퍼플 간지 제대로 느끼려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단말기를 구하자마자 혹은 구하기 전부터 염두해 두는 것이 있죠? 바로 케이스 등과 같은 악세서리입니다.
그런데, 다들 아시는 것처럼 스마트폰 악세서리 제품을 살펴보면 국내에서는 아이폰 혹은 극히 일부의 안드로이드폰 케이스만 접할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소니 엑스페리아(Xperia) Z2 처럼 해외향 기기의 경우에는 관련 악세서리를 구하는 것이 더욱 힘든데요. 곧 국내 출시가 되면 상황이 나아질 수도 있겠지만...
본문에서는 엑스페리아Z2 구해서 케이스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있어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슈피겐SGP 에서 판매 중에 있는 '엑스페리아Z2 울트라핏(퍼플)' 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 엑스페리아Z2 케이스 울트라 핏 : 바로가기
지금부터 울트라핏 퍼플 컬러 케이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Z2 울트라핏 퍼플컬러 케이스 후기
▼ 슈피겐 울트라 핏 패키지 박싱은 블랙 바탕에 정갈한 느낌을 보여줍니다.
▼ 기본 구성품은 케이스 본체와 함께 보호필름 1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필름을 제공해주는건 참 마음에 드네요.
▼ 아래 보이는 것이 엑스페리아Z2 울트라 핏 케이스입니다. 단말기 색깔에 맞춰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인데요.
이전에도 언급한 것처럼 이 녀석은 '퍼플' 컬러 자체가 흔히 말하는 '간지' 인지라 저는 케이스도 퍼플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기기 본연의 색과 상당히 잘 어우러지는 모습이네요.
▼ 케이스 상단과 하단은 오픈형으로 되어 있고 측면에는 각종 버튼 및 단자에 맞춰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 뒷면은 단말기 색깔과 거의 같은 퍼플 컬러로 처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무광으로 제법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군요.
▼ 이제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장착해 볼까요? 장착하기 전에 한가지 아쉬운 점을 짚고 넘어가자면...
마그네틱 충전 단자가 있는 부분이 가려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케이스를 장착하면 그 두께 때문에 독에 기기를 연결하는데 제약이 있을 수 밖에 없지만 편리한 기능을 하나 포기해야 하는 부분은 아쉬움이 크게 다가오더군요.
▼ 케이스를 장착한 후 모습입니다. 울트라 핏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두께와 피팅감을 보여주네요.
▼ 참고로,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 엑스페리아Z2 는 강화유리 필름을 부착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케이스 측면의 높이가 액정보다 높아 안정감 있는 모습을 주네요.
▼ 무릇 케이스라 하면 기기에 자리하고 있는 버튼 및 기능과의 싱크로율이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엑스페리아Z2 울트라 핏 케이스는 이런 부분에 있어 만족스러운 수준을 보입니다.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단말기 본연의 퍼플 컬러와도 잘 어우러지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 울트라 핏 케이스 특유의 얇은 두께 덕분에 측면에 위치한 전원/볼륨 버튼을 조작하는데도 별다른 부담이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소니 엑스페리아(Xperia) Z2 울트라 핏 케이스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얇은 두께 등으로 단말기 본연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범위내에서 케이스를 활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꽤 매력적으로 다가올만한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평소 단말기를 자주 떨어뜨리거나 해서 충격에 강한 케이스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질 수도 있을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언제나 단말기 자체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범위내에서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엑스페리아 Z2 의 멋드러진 퍼플 컬러까지 고스란히 느끼고 싶은 분들은 '울트라 핏' 을 염두해 보시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 듯 합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