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새봄맞이 프로모션

컬러 프린터 시장점유율 14년 연속 1위(21PPM 이상)를 기록하고 있을만큼 후지제록스 프린터에 대한 신뢰도는 시장에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그런데, 최근 컬러 프린터 뿐만 아니라 모노 제품에 있어서도 후지제록스가 꽤 많이 공을 들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근 테스트를 진행하며 리뷰하고 있는 'DocuPrint M255z' 등이 대표적이라 하겠습니다. 



모노 제품군에 대한 자신감 때문일까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에서 꽤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더군요.

컬러 제품군과 모노 제품군의 대결구도 콘셉트의 이번 프로모션 '스프링 프린팅 페스티벌' 은 올 상반기까지 펼쳐지는데요. 핻아 기간동안 컬러 및 모노 복합기 및 프린터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그 일정을 살펴보면...4월 17일부터 5월 25일까지 컬러 프린터/복합기 시즌1,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모노 프린터/복합기 시즌2 로 나뉘어 각각 진행됩니다. 

컬러 시즌 해당 제품은 컬러 복합기 3종(CM305df, CM215fw, CM215b)과 컬러 프린터 4종(CP305d, C2200, CP215w, CP105b)이며, 모노 시즌 해당 제품은 모노 복합기 3종(M255z, M215fw, M215b), 그리고 모노 프린터 3종(P255dw, P215b, P115b)이 해당된다 하네요.

참고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컬러 제품들은 S-LED 로 생생한 컬러감을 자랑합니다. 인쇄 정착 온도가 경쟁 제품 대비 20도 이상 낮은 친환경 EA-ECO 토너를 사용해 최대 40%까지 전력 절감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라 하네요.

또한, 모노 제품군은 컬러 제품에 뒤지지 않은 특별한 질감의 블랙 컬러가 특장점인데요. EA-ECO 토너를 통한 전기요금 절감, 내장된 양면인쇄 기능을 통한 용지 절감 등 경제성과 효율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 게다가 IE 등을 통한 퀄리티 높은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우선 행사품목에 해당되는 제품 구매가 이뤄져야 할테고요. 그 이후에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방문해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됩니다.
그럼 도너츠 /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되는데요. 참여시 구매처 사이트에서 등록한 상품평 URL 을 작성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덧붙여, 추첨을 통해 후지필름 프리미엄 X20 카메라, 스타벅스 커피머신 및 캡슐, CGV 골드클래스 2인 영화 예매권 등이 경품으로 지급됩니다.

혹시 컬러 혹은 모노 프린터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데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 제품군을 염두해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런 소식도 놓치지 마세요.


 Source 보도자료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