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G게임 밀리언아서2 공개? 밀리언연의 사전등록

TCG 게임의 대표주자인 '밀리언아서' 의 후속작이라 할 수 있는 밀리언연의가 드디어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밀리언아서2 에 대한 궁금증이 상당했는데요. 밀리언아서와는 달리 밀리언연의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유명한 블레이드앤소울의 일러스트 디자이너가 밀리언연의 제작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TCG게임인만큼 일러스트의 수준이 중요하게 다가옴은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이와 같은 특징을 갖는 밀리언연의가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전등록을 통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해당 게임이 어떤 모습을 보이는지 지금부터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밀리언연의 사전등록 & 티저영상

▼ 2014년 기대작 중 하나인 밀리언연의, 그 사전등록 페이지를 살펴보면 2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는데요.

첫번째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백만 검의 기사단 모집' 입니다. 쉽게 말해서

요즘은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이 사전등록 이벤트를 하다보니 크게 낯설게 느껴지는 분들은 없을 듯 한데요. 출시일에 사전등록 쿠폰을 문자로 받아 이를 게임 내 접속하여 등록하면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밀리언연의에서는 '선견형 장각 6성' 카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는 게임내에서는 드롭되지 않으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는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득템하는 것입니다. 아이패드 에어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모습입니다.

▼ 현재, 그리고 과거에 밀리언아서를 재밌게 즐겼던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밀리언연의도 많이 기대를 하실 듯 한데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밀리언연의 사전등록 : 바로가기

▼ 글을 시작하면서 밀리언아서와는 달리 밀리언연의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래서인지 유비, 조조, 손권 카드는 이미 공개가 되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블소) 일러스트 디자이너가 참여했다고 하더니 확실히 퀄리티 높은 모습을 보여주는 듯 한데요.

▼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보다 확실히 그 느낌이 전해질 듯 싶네요. 블소 특유의 디테일하면서도 날렵한 캐릭터 라인이 눈길을 끕니다.

▼ 마지막으로 아래는 밀리언연의 티저영상입니다. 기본적인 스토리라인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네요.

 

지금까지 밀리언연의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과 해당 게임에 대한 간단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은 홈페이지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해보세요. 보다 많은 정보를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 

밀리언아서가 워낙 TCG 장르에서 명작으로 꼽히다보니 밀리언연의에 대한 기대가 더욱 큰 것이 사실인데요. 과연 정식출시 후 이 게임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됩니다. 차후 본격적으로 서비스가 시작되면 다시한번 이 녀석을 상세히 살펴볼게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