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이병헌과 불스원의 만남, 그 첫번째는 불스원샷 New Car

지난 7월쯤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국내 1위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인 '불스원' 의 새로운 모델로 월드스타 이병헌이 선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었습니다.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불스원은 국내 최고 영화배우임에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그 동안 국내 자동차 용품 시장을 개척하고, 이제 해외 시장에도 도전하고자 하는 불스원의 기업 정신과 닮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하는데요.

이미지 : 불스원

당시 이런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연 불스원의 어떤 TV CF 에서 이병헌의 모습을 볼 수 있을까 관심갖았던 분들 계실 겁니다.

아마 이제는 다들 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새차처럼 쌩쌩하게" 차량을 관리해주는 <불스원샷 New Car> TV CF 에서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불스원샷 New Car 는 주행거리 30,000km 미만인 차량에 최적화된 세정력과 엔진보호 기능을 더해 오래동안 차량의 상태를 새 차처럼 유지시켜주는 제품인데요.
휘발유용 제품은 마찰저감제(FM) 성분의 실린더 코팅효과로, 경유용 제품은 윤활성향상제(LI)의 인젝터 윤활 효과로 새 차의 엔진을 보호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정부로부터 불스원샷의 성능을 인정받아 녹색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제품이기도 하다는군요.

예전에 사용후기를 정리하며 소개했던 것처럼 이 제품은 차량의 연비향상은 물론이고 출력증강, 소음감소, 매연감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데요.

 

이와 같은 효과를 보이는 '불스원샷 New Car' CF 에서 이병헌은 소비자들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미 보신 분들도 많겠지만 어떤 광고인지 한번 살펴보세요~

혹시 불스원샷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예전에도 이야기 했었지만... 비록 새차라고 하더라도 차를 운행하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엔진에는 때가 쌓인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차부터 불스원샷 NEW CAR 를 통해 차를 관리해주면 연비, 소음 등 다방면에서 분명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