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5S 아이폰5C 아이패드5 아이패드 미니2 출시일정 공개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중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죠. '아이폰5S' 를 비롯하여 '아이폰5C, 아이패드5, 아이패드 미니2' 의 출시 시기가 해외 IT 매체인 VR-Zone 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폰5S 골드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러시사의 익명 소스를 인용해 애플이 9월 10일 아이폰5S 등을 발표하고 20일 출시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iOS7 정식버전 배포는 9월 16일, 아이패드5 와 아이패드 미니2 의 출시는 10월말경이 될 듯 하다고 합니다. 

(PhoneBuff) - VR-Zone, quoting unnamed sources in Russia, fills out the rest of Apple’s iPhone and iOS 7 shipping schedule:

• September 10th : Announcement of the iPhone 5S and the iPhone 5C
— The rumors "gold" iPhone will be champagne colored
• September 16th : Release of iOS 7 (probably)
• September 20th : Circulation of the iPhone 5S and the iPhone 5C
• End of October : Release of the iPad 5 and the iPad mini 2

얼마전에는 아이폰5S 에는 골드 컬러가 추가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블로그를 통해 소개했을 때도 언급한 것처럼 골드 아이폰5S 는 샴페인 컬러일 것이라 하네요.

덧붙여, 최근 아이폰5C 블랙 색상 출시 소식이 해외 등지에서 전해지기도 했었는데요. 

애플은 블랙 아이폰5C 를 출시할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관련해서 공개된 이미지는 가짜인 것으로 드러났다고 하네요. 

참고로, 아이폰5C 는 '화이트, 블루, 핑크, 옐로우, 그린' 5개 컬러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 개인적으로 아이폰5S 보다는 아이패드 미니2 등 iPad 시리즈에 관심이 더 많았는데요. 요즘 점점 아이폰5S 골드 컬러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해지네요 ^^;;
9월 4일 갤럭시노트3, 갤럭시 기어 발표 이후 10일에는 아이폰5S 및 아이폰5C 발표 소식까지... 9월도 여러모로 흥미진진한 한달이 될 듯 합니다.


참고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