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불스원 살라딘 살균 / 탈취제 : 차량실내용 vs 에어컨용

하루가 멀다하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자동차를 운전하는 분들 같은 경우 가족 등의 건강을 위해, 그리고 차량 내부에 배인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고민을 많이 하시는 듯 하더군요.
고민을 하는지 어떻게 아냐구요? ^^;; 근래에 들어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살펴보면 이전에 제가 소개했던 김병만 불스원 살라딘 살균ㆍ탈취제에 대한 정보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제법 많이 보이거든요~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불스원 살라딘은 '차량실내용' 과 '에어컨용' 으로 나뉘어지는데... 비슷해보이지만 각 제품의 사용 방법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저 역시 2가지 제품을 모두 사용해보고 사용 방법부터 후기에 이르기까지 내용을 정리해서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 관련글

나름 자세하게 소개를 한다고는 했지만 글과 이미지로 이뤄져있다보니 아무래도 정확한 내용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계신 듯 하더군요.

김병만 불스원 살라딘 살균 / 탈취제 사용방법은?

사용자들의 이런 고충을 알았던걸까요? 최근 보니 차량실내용과 에어컨용 살라딘의 사용방법을 담은 CF 가 눈길을 끌더군요.

▼ 불스원 살라딘의 자세한 사용후기는 위에서 링크한 관련글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이 글에서는 CF 영상을 통해 각각의 제품을 사용 방법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

 

아무래도 영상으로 소개되는만큼 이미지와 글로 소개한 것에 비해 내용이 간단하기는 하지만 좀 더 이해하시기는 편할 듯 싶네요.

요즘처럼 무덥고 습도 높은 날씨에는 아무래도 자동차 실내 냄새와 함께 왕성하게 증식하는 세균 및 곰팡이균도 신경이 쓰이기 마련인데요.
가족의 건강과 위생을 위해 이 녀석들(?)을 한번쯤 사용해보세요~ 꽤 효과를 누리실 수 있을겁니다.

▼ 특히, 차안냄새 때문에 고민이지만 삶거나 빨거나 할 수 없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