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스마트시계 아이워치(iWatch), 하반기 출시될 듯

PhoneArena 에 소개된 내용에 의하면 애플이 '아이워치(iWatch)' 라는 상호를 러시아에서 출원했다고 합니다. 시계와 컴퓨터 카테고리에 상호가 등록되었다고 하는데요. 시티그룹 분석가는 새로운 디바이스가 하반기에 새롭게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하네요. 

시티그룹의 Glen Yeung 에 따르면, iWatch 의 생산준비는 이미 완료되었고 다음은 애플이 생산을 결정하는 단계가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얼마전에는 애플이 1.5인치 OLED 스크린 부품점검에 들어갔다는 내용의 루머도 있었는데, 아직까지 애플에서는 아이워치 출시와 관련해서 별다른 언급을 하고 있지 않지만 최근 계속해서 아이워치 출시 관련 움직임과 소문이 많아지고 있네요.

특히, 블룸버그는 아이워치가 연내 생산될 것이라고 보도하기도 했었고요.

팀쿡이 연초에 올해 애플의 새로운 라인업 제품이 가을쯤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했던 것을 아이워치 출시의 힌트로 받아들이는 곳도 꽤 있는 듯 합니다.

> 출처 : Analyst: Apple iWatch to launch in second half of this year

☞ 한줄 덧 : 애플이 지금까지 보여줬던 움직임을 생각해보면 키노트가 있을 때까지는 정확하게 판단하는데 무리가 있겠지만 조만간 아이워치가 출시되는 것만은 분명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일각에서는 사전에 상표를 등록하기 위한 수준일 수도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언제쯤 애플발 스마트워치가 등장할지 궁금해지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