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 빵빵한 경품 가득한 이벤트

 스마트폰 등을 사용하면서 SKT 에 가입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T멤버십" 과 관련된 내용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내용이라 한다면 'T멤버십 카드' 를 활용하여 다양한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받는 부분을 꼽을 수 있을텐데요. 이 외에도 T소셜커머스 초콜릿, T멤버십 스토어, T멤버십 고객을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하면서도 풍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끔 관련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방금 언급한 많은 혜택들 가운데 <이벤트> 와 관련된 부분을 다루면서 최근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하나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지난 7월에 있었던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이라는 이벤트를 들어보셨나요? 대학 등록금 150만원을 비롯하여 갤럭시S3, 오션월드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져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등 인기를 모았다는 소식을 접한 기억이 있는데요. 이에 이어서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 이 진행되고 있더군요.

T멤버십 고객을 위한 이벤트! -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

T멤버십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면 메인화면에서 이와 관련된 소식을 접할 수 있는데요.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면 아래오 같습니다.

[이벤트 개요]
* 이벤트 명 :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
* 이벤트 대상 : T멤버십 고객(SKT고객만 이용가능)
* 이벤트 기간 : 2012년 8월 16일까지

[선물의 특장점]
○ 수박깨기 이벤트 선물
 - 사회적 이슈를 반영 한 선물 : 순금 3돈 (3명)
 - 고객 선호도를 고려한 선물 : 갤럭시S3(5명), 빕스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 식사권(100명),
   도미노 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L + 콜라 1.25L (300명), SK상품권 5만원권 (100명)
 - 계절 이슈 반영한 선물 : 투썸 플레이스 빙수 (8월 31일까지/ 300명)
○ 소셜댓글 퀴즈 정답자 선물 : 베스킨라빈스 블라스트 스트로베리 (매일 5명)
 
[이벤트 세부내용]
○ 수박깨기 이벤트
 - 금ㆍ은ㆍ동메달 중 선물 선택하기 → 수박 고르기 → 버튼 클릭 후 수박 깨기
   → 선택한 선물이 있는 메달의 색깔과 깨진 수박 속의 색깔이 동일하면 당첨
 - 매일 로그인(휴대폰 인증번호 로그인 기준, T멤버십 사이트 로그인 아님)
   할 때마다 1일 1회 기회 획득
 - SK텔레콤 VIP/ GOLD 등급 (T멤버십 기준) 고객은 기회가 1일 2회
 
○ 소셜 댓글 퀴즈 이벤트
 - 매일 오전 10시 제출되는 문제를 고객의 SNS를 통해 맞추면, 자동응모 및 즉석 당첨확인
 - 당첨자에게는 즉석에서 SMS로 쿠폰 발송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 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T멤버십 홈페이지 혹은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참여를 하시면 되겠네요.

▼ 참여 방법은 위에서도 글로 설명을 드렸듯이 간단합니다. 먼저, 수박깨기 이벤트의 경우 [수박깨러 Go!]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활용동의 안내 문구 및 인증번호 발송/확인' 을 위한 과정이 진행됩니다.

▼ 인증번호를 확인하면 자신이 받고 싶은 상품을 선택한 뒤 [수박 고르기] 메뉴를 누르면 되는데요.

수박 고르기 메뉴를 선택하면 화면에 수박이 3개 나타나는데, 선택한 수박이 깨지면서 보이는 색깔과 선물에 지정된 색상(예 : 순금(24K) 5돈 및 삼성 갤럭시S3 - 금색)이 같은 경우 당첨이 되는 겁니다.

 아무래도 개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금색에 포함된 상품들이 무진장 탐나네요 ^^;;; 

▼ 수박깨기 외에도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 에는 한가지 더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좀 전에 간략하게 알려드렸기 때문에 어떤 내용인지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다들 아실 겁니다.

▼ 바로 '소셜댓글 퀴즈' 인데요.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 은 모바일에서도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내용은 모바일을 통해 참여하는 과정으로 알려드려볼게요.

 모바일에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 http://sktmembership2.sktev.com/m/ - URL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아래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매일 오전 10시에 문제가 공개되면...

이에 대한 정답과 함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에 댓글을 등록하면 바로 응모가 됩니다. 참고로, 응모 후 바로 당첨 여부를 알려줍니다.

 어떤가요?! SKT T멤버십 고객들에게 넝쿨째 굴러온 엄청난 선물들을 그냥 두고 보자니 너무 아깝지 않나요? ^^;;

 SK텔레콤 고객이면서 제공되는 선물 중 욕심나는 것이 있다면 지금부터 도전해 보세요. 물론 쉽지는 않겠지만 혹시 내가 대박 선물의 주인공이 될지 누가 아나요?!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