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필수 앱 SwitchResX 할인판매 - 맥북 해상도 설정

평소 맥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맥북 프로 레티나, 아이맥(iMac) 등 맥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어떤 의미에서는 필수 앱이라 할 수 있는 'SwitchResX' 가 현재 한시적으로 45% 할인된 가격($9.95)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사실 이와 비슷한 기능을 하는 어플은 QuickRes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QuickRes 를 사용했었지만 이번 기회에 SwitchResX 로 갈아타게 되었네요.

그렇다면, SwitchResX 만의 특장점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윈도우(Windows) 기반의 PC 를 사용하다 맥(Mac)으로 옮긴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 녀석은 의외로 해상도를 설정/조정하는데 불편함이 많습니다. 특히, 저처럼 맥북 프로 레티나를 이용하면서 대화면 모니터에 연결해서 활용하는 경우에는 더더욱 제약이 많은데요.

SwithResX 는 상단 메뉴바는 물론 컨텍스트 메뉴(우클릭 메뉴)를 통해 맥OS X 의 한계를 뛰어넘는 활용성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해상도 설정은 물론 앱 프로그램별 세팅 등이 가능하다는 이점도 갖고 있어요.

거듭 말씀드리지만 맥북 등을 모니터에 연결해서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꽤 추천할만한 앱 프로그램임이 분명합니다.

 

혹시 평소 관심갖고 있었는데 가격이 부담되어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