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Experience Tour 2011 서울 세미나

 이전에 한번 블로그를 통해 Windows Experience Tour 세미나에 대해 소개한 적이 있었죠? 기억이 가물가물하시다구요? 아마 그러실겁니다. 소개한 시점이 작년 7월이었으니까요 ^^ (참고)
 올해도 어김없이 Windows Experience Tour 세미나가 열리는데요. 4월 9일, 이전보다 더 다채롭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서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험을 클라우드로(Your Experience on the Cloud)" 라는 주제로 윈도우7, 윈도우폰, 익스플로러, Kinect for XBOX 360 등 사용자 측면의 클라우드 경험을 이야기 한다고합니다.

당신의 경험을 클라우드로(Your Experience on the Cloud)

[Windows Experience Tour 2011 in Seoul]
모임기간
: 4월 9일 (토) 13시 00분
등록기간 : 3월 23일 (수) 0시 00분 ~ 4월 9일 (토) 13시 00분
행사장소 : 삼성역 4번출구 포스코센터 서관 5층 마이크로소프트


 세미나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 등록 후 참석하시면 됩니다. 작년에는 50명 정도를 정원으로 했었는데 이번에는 200명까지 참석하실 수 있네요. 참고로 현재까지 참석을 신청하신 분은 110여명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좋은 지식 많이 습득(?)하시길 바랍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