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흥미진진한 개봉기 화제

 연휴도 다가오는데다가 주말이고하여 뭔가 웃으실 수 있는 내용을 다루려고 생각했는데 딱 맞는 것이 있네요. 트위터에서 저를 팔로하고 있는 분들 혹은 다른 경로를 통해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어떤 분의 아이폰4 개봉기 동영상이 화제에 오르면서 SNS, 포럼, 카페 등 각종 사이트에 링크되고 있는데요.
 혹시 못보신 분들을 위해 흥미진진하면서도 웃음이 빵 터지는 아이폰4 개봉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은 애초에 소개하려고 했었는데 주말에 맞추느라 좀 늦었네요 ^^;; 저만 그런지는 모르지만 또 봐도 웃음이 계속 나오더군요. 보셨던 분이라도 재밌게 봐주세요~

▲ 출처 ; Google

 참고로 위 이미지는 본문에서 소개하는 개봉기와는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폰4, 화제의 개봉기 동영상

 아마 택배 수령을 하신 분 같은데 아직 개통전이면서 택배 수령을 신청하신 분들에게는 뭔가 교훈(?)적인 내용도 있으니 주의 깊게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교훈적인 내용은 1분 20초경에 나오니 집중해서 보세요 ^^ 동영상의 출처는 다음 TV팟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저는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봤는데 또 씨익 웃고 있네요 ^^;;

 저도 최근 블로그를 통해 자주 다루고 있지만 요즘 아이폰4 와 관련된 내용들이 엄청나게 쏟아지고 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위 개봉기는 웃음도 주면서 교훈(?)도 주는 좋은 개봉기 영상인 듯 합니다. 커뮤니티 등에 남겨진 댓글들을 보면 앞서 말씀드린 교훈(?)적인 부분에 대해 공감한다는 분이 꽤 많더군요. 택배 수령하는 분들은 위 동영상과 같은 경우를 겪지 않게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