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을 위한 혜택들! SKT 0한동 수고0페 이벤트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습니다. 사실 올 한해는 모든 사람들이 힘들었겠지만 인생의 중요한 포인트 가운데 한 지점이 되는게 수능이라는걸 생각해보면 그 누구보다 어려운 한해를 보낸건 역시나 수험생들이 아니었을까 싶은데요.

그래서일까요. 수고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이 유독 많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수고0페(수능 끝나고 0을 위한 응원 페스티벌)’가 아닐까 싶네요. 총 2,0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혜택, 광희 / 헤이즈와 함께하는 1:1 영상통화, 홍대 T팩토리 라이브 공연 등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 준비되어 있다 하는데요. 좀 더 자세히 짚어보면 이렇습니다.

먼저, 참여방법은 SKT 0한동 앱에서 경품 행사에 응모하면 되는데요. 예비 대학생 인기 아이템인 맥북 에어(3명), 갤럭시탭/아이패드(5명), 에어팟 프로(12명) 이외에도, 사죠영 굿즈인 기대죠영 쿠션(20명), 달려죠영 보드(20명), 충전해죠영 세트(500명), 함께해죠영 세트(400명), 마지막으로 커피 기프티콘(1060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SKT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다이어리, 텀블러, 크로스백)을 받을 수 있어요. 게다가 오는 13일까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LG 벨벳, 윙, Q92 구매 시에는 카카오 무선충전 미러 스탠드가 지급되고요.

이게 끝이 아니예요. SKT는 자신이 좋아하는 셀럽에게 1:1 영상통화로 응원과 격려를 받는 프로모션도 준비를 했어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광희, 헤이즈, 적재, 우원재, 코드쿤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라 하는데요. 응원왕, 응원송, 응원랩 3개 카테고리 중 하나를 사전 신청하면 셀렙이 직접 수험생에게 전화를 걸어 응원을 해준다고 하네요.

또, 12월 22일 홍대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셀럽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중계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당첨자를 포함한 모든 수험생이 온라인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하는군요.

아직 조금 더 남았어요. SKT는 12월 동안 파격적인 T멤버십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외식, 쇼핑, 컬처 등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수험표 인증 절차를 거쳐 빕스, 더플레이스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0한동 앱에서 수험생 인증 후 예비0캠퍼스에 가입하면 교보문고, 이디야, 맘스터치, 랄라블라 등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북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월 100원으로 도서, 영화, 음악, 게임 등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V 컬러링, 웨이브, 플로도 가입 첫 달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건 꽤 유용하게 체감될거 같기도 하네요~

 

영한동, 0을 위한 시대

 

www.skt0.co.kr

이상으로, SK텔레콤이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수험생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유용한 그리고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었음 좋겠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